|
2026-06-26 01:23
조회: 164
추천: 0
호법좀 그만까라호법이 치유보다
버프가 좋은것도아니고 원정초월 잘가는것도 아니고 딜이 쌘것도아니고 필보 훈장팟에 잘가는것도 아니고 악몽 랭킹점수가 높은것도 아니고 근딜이라 원거리공격이 가능한것도아닌데 왜자꾸 못살게굼
EXP
219,501
(38%)
/ 235,001
|
샤크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