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이 치유보다
버프가 좋은것도아니고
원정초월 잘가는것도 아니고
딜이 쌘것도아니고
필보 훈장팟에 잘가는것도 아니고
악몽 랭킹점수가 높은것도 아니고
근딜이라 원거리공격이 가능한것도아닌데

왜자꾸 못살게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