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을 선택해서 다른 하나의 직업이 되든
2차 전직을 해서 완전 다른 클래스가 되던 해도 괜찮을 거 같은데


검성들도 갑자기 왜 우리가 탱이지? 했던 것처럼
다른 특성 쪽은 딜 중심으로 찍을 수도 있게 해주고

궁마정 다른 딜러들도 특색있게 다른 스타일의 딜링 재미를

호법은 치마입기 싫은 사람들을 위해 엄청난 버프를 가진 딜러.
치마를 확실히 입을 수 있는 한 쪽 특성도 선택으로 주고

치유도 엄청난 딜링과 함께 낮은 치유력과 케어력을 가진 딜러
그리고 순수 케어형으로 선택으로 주면 (나중에 나올 던전들이 어렵게 나오면 선택할 수도 있으니)


원정, 초월, 성역 등 원하는 거 선택으로 갈 수 있고 좋지 않나 싶은데...

원작 아이온도 그런 거는 없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