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는 무슨 뭘치유해 엔씨는 치유성 이름부터 바꿔라 능력없으면
이름부터 화딱지난다

힐러가 딜 몇만꼽았냐 dps 몇이냐 허수 몇만인지 ㅅㅂ 가관이다
부활석있는데 부활은 왜 쳐만들어서 싸우게 하는지
그냥 쳐 만들지를 말든지 스티그마로 줘서 목줄채우는것도 아니고
힐도 정화도 옆동네 직업한데 다 쳐붙여놓고 ㅈㄹ사단날까봐
치유한테 불패 하위호환으로 주고ㅋㅋ

진짜이럴꺼면 직업을 왜 둘로 나눴냐 서로 싸움붙이는 재주가 겜만드는 머리보다 훨씬 뛰어나네
어비스도 ㅈㄴ 할맛안나게 팔만짜른게 아니라 다리 양쪽 다 짤라놔서 때쟁아니면 기어 나갈수가 없네

이거 뭐 개선이 되긴되는거냐 몇개월을 씨부려도 패치가 더 산으로 가는데
치유가 힐 너무좋아요 정화 빨라 너무 좋아요 이런말 듣는게 솔직히정상아니냐 치유님 딜 잘박으시네요~ 치유님 엄청 쎄시너요~ 이말들리는 구조가 정상이냐 오죽 답답하면 욕까지 하겠나
이번패치 기대했는데 일주일 더딜레이나서 울화통터지네

담주에 전체적으로 구조개선없고 딸각 수치만 수정해봐라
진짜 바로 후회없이 조용히 사라져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