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3090 사용
 - 쌀줌만 (94.4 못넘음, 신기4, 5번)
 - 평균타수 : 370 ~ 380 타수
 - 평균DPS : 90만 초중반, 단죄 70타이상 피크시 100만 초반
 - 조커매크로 사용

2. 9070xt 사용
 - 모든 여건 동일
 - 평균타수 : 390 전후 유지
 - 평균dps : 100만 전후,  단죄70타이상 피크시 110만 가량

인겜 데미지관련때문에 바꾼건 아니고 3090 백플레이트 발열이 너무 심해서 바꿈.

사실 저런 물리적인 환경이 무슨 변화가 있느냐 했는데 의외로 효과가 있었음.

왜 저런 상향이 발생되는지는 의문임. qhd 60H 모니터라 위 글카들로 안나오는 상황도 아님.

심지어 3090은 발열때문에 시야거리 빼고 다 최하옵으로 사용했고
9070xt는 전력20% 성능제한 걸고 그래픽 등 아주 높음으로 사용중임.

혹시나 싶기도 하고 써보고 싶어 마우스도 지슈스로 바꿔봄.
이건 역시나 의미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