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무스펠 보통은 클하는 투력을 기준으로 봤을때(대략 600K정도??)

스티 어떤거 들고가는게 나을까? 상황마다 다르겠지만

호법, 수호, 검성같은 시너지 케릭없이 

살성, 마도, 궁성이 같은 팟이라고 했을 때

보빛(O) : 이건 머 필수일테고
대징(O) : 내가 대징들고 다른팟 치유형이 파목들어..
생권(O) : 난 이거 들고가...
고결(O) : 이것도 들고가...
소부(X) : 의미없음.. 
유스(??) : 이게 애매해서 말야... 이거 의미있는거야???? 원래는 썻었는데 티가 잘 안나서.. 판단이 안되..
면죄(O) : 유스빼고 이거 들고가.. 위험할때나 간혹 빠른 힐이 필요할때는 면죄만한게 없자나...
증기(??) : 유스과 면죄고 다 필요없고.. 알아서 살라고 하고..난 딜이나 하련다~ 이런거 같은대..
             아직 어려움을 클하지 못한 파티에서 이건 약간 오바아닐까 싶어서말야..

팟 구성 그리고 파티원 투력마다 다르겠지만 
살성, 마도, 궁성이 같은 팟일때 그리고 투력은 약 600~620이라고 봤을때 
보통 클, 어려움 트라이 상황(2신호, 산모산)에서어떤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