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02
조회: 318
추천: 0
치유 키우고 있는데 스티그마 질문좀요스티그마 우선 순위가 어떻게 가야하나요?
지금 대징20 보빛20 찍었는데 고기? 증기? 생권? 면죄? 여기부터 어떤거부터 가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뭐 접어라 호법해라 그런말하지마요 호법 650k 팔고 치유하는중인데 치유 해보니까 대충 치유분들 고충도 알거같아요 제 생각에는 단죄 이거 특성을 말쿠나 심판처럼 바꿔주는게 맞을듯 호법은 좌클 암격 끝이고, 수호는 좌우클 심판 끝 아닌가... 치유는 뭐 잡다한 스킬 왜케 많아요? 이거 힐하라고 만든거야 딜하라고 만든거야 뭐 마도야? 정령보다 딜스킬써야할거 더 많은거 같은데 ㅡ,,ㅡ 그냥 수호나 호법처럼 심플하게 딜은 대징 > 단죄 원툴로 가고 여기서 추가적으로 신기나 고기로 딜 뽑아주게 만들던가 벽력 이딴거 내가 힐해야지 왜 차징스킬쓰게 만드냐 그리고 아니면 디버프 도트댐지 식으로 고통연쇄, 약화낙인에 디버프 빵빵하게 넣어주게 바꿔주던가 이거 해보니까 뭔가....애매하고 딜하려니까 힐하기 빠듯한 느낌? 그리고 더 이해안가는데 쾌광...이거 뭐여...? 왜 차징이여 ㅡ,,ㅡ 치유는 뭔가 이것도 써야하고 저것도 써야하고 쓸게 너무 많아 딜 싸이클 좀 씸플하게 만들어주고 호법이 버퍼 개념이니까 치유는 디버퍼 개념으로 만들어주면 솔직히 낙오 되는 일도 없을거 아녀? 그냥 스티궁금해서 들어왔다가 주저리 떠들고감
EXP
3,205
(1%)
/ 3,601
|
cos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