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49
조회: 273
추천: 3
진짜 게임 구조 ㅈ 같다. 왜 돈내면서 고통 받아야하나?진짜 치유 왜 있냐?
나도 딜.탱들이랑 똑같은 돈내고 겜하는데 왜 나는 딜.탱한테 쳐 맞으면서 깔개 역할이냐고 진짜 떼쟁아니면 아무것도 할수가 없네 돌진이 있냐 상태이상이 있냐 속박이 있냐 마비가 있냐 뭐가 있냐 서로 싸우다가 내가 유리하다 싶으면 개 굴러서 도망가는데 잡을수가 없음. 그냥 조롱만 당하다 끝남. 걍 모든 캐릭이 치유한테는 불쾌함. 그런데 웃긴게 나는 유저가 원망스럽지 않음. 이 사람들은 본인들이 즐기는거지. 그래서 나는 깔개 역할이라도 끝까지 싸운다 맨날. 죽어도 2~3번은 꼴아박아본다. 그냥 이렇게까지 방치한 게임사가 문제다. 지들 예전에 하던거 고집은 지켜야겠고, 요즘 트렌트는 다 쳐 넣어야했고(대표적: 모바일) 사공이 존나 많으니 산으로 가지. 피해는 그냥 유저들이 보네. 병신게임.
EXP
246
(46%)
/ 301
|
대지호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