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치유 왜 있냐? 

나도 딜.탱들이랑 똑같은 돈내고 겜하는데 왜 나는 딜.탱한테 쳐 맞으면서 깔개 역할이냐고

진짜 떼쟁아니면 아무것도 할수가 없네 

돌진이 있냐 상태이상이 있냐 속박이 있냐 마비가 있냐 뭐가 있냐 

서로 싸우다가 내가 유리하다 싶으면 개 굴러서 도망가는데 잡을수가 없음.

그냥 조롱만 당하다 끝남.

걍 모든 캐릭이 치유한테는 불쾌함.

그런데 웃긴게 나는 유저가 원망스럽지 않음.

이 사람들은 본인들이 즐기는거지. 

그래서 나는 깔개 역할이라도 끝까지 싸운다 맨날.

죽어도 2~3번은 꼴아박아본다. 

그냥 이렇게까지 방치한 게임사가 문제다.

지들 예전에 하던거 고집은 지켜야겠고, 요즘 트렌트는 다 쳐 넣어야했고(대표적: 모바일)

사공이 존나 많으니 산으로 가지.

피해는 그냥 유저들이 보네.

병신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