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들이 대우받고싶으면 그냥 고정팟만다녀라

니들이 그냥 고정팟도없고 공팟에서 헐값에 자꾸 파니까

천대받는거야

그냥좀 참고 고정팟만 다녀봐

호법이다해먹든말든 

초월 원정은 다 고정팟이랑 가셈 없으면 좀 만들고 다니세요

칠렐레 팔렐레 하면서 공팟다니니까 사람들이 줫으로보고 엔씨도 줫으로보는거라고

그냥 대써 키나 안벌고말아 아니면 고정팟이랑만가 이마인드로 해야지 말에힘이생기는거지

찡찡 대면서 다 다니면서 찡찡대면 누가 들어주냐 

2주만이라도 그렇게해보자 진짜 

니네스스로 귀해져야지 귀한거지 맨날 사냥가고싶어서 지원하고 추방만당하니까 이꼴이지 ㅉㅉㅉㅉ

제발 오늘부터 치유애들아 고정팟짜서 고정팟으로다니자 그래야  귀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