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58
조회: 444
추천: 0
무스펠에서 대징 쓰면 멈추는거 감안하고 쓰세요?좌클 꾹 하다가 대징 나오면 멈춰서 불편해가지고 따로 빼서 써요. 생존에 신경쓰다보니 스킬 쓰는걸 깜빡하는데 치유님들 어떻게 쓰세용?
EXP
184
(84%)
/ 201
|
규대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