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08
조회: 298
추천: 0
탈출합니다.더 이상은 못하겠네요.
그냥 편하게 접는게 나을 듯 해서 떠납니다... 방금 컴터에서 게임 지웠네요... 뭔가 아쉽기도 하고 뭔가 후련하기도 한데 사람들과 같이 놀던게 사라진다는 아쉬움보다는 "이제는 게임 패치 내용이나 게임 플레이하면서 느끼는 것들 때문에 스트레스 안 받아도 되겠다." 라는 후련함이 더 남네요.
EXP
363
(63%)
/ 401
|
뽀또뽀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