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피흡 때문에 치유보다 호법을 선호하는건데?



솔직히 성역3도 신호등 자켈 터지는거 딜 없으면 치유 안 대려감 케어 받을라고 대려가잖아


피흡 너프되바라 성역은 물론이고 원정 초월도 치유 겁나 구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