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툴670 전속99 

인겜마매 대충썻는데 100~110만 이엿는데

추천글 마매따라하니 이게 최고점이네

팔찌 브로치 마석작이 pvp 셋팅이라 바꾸면 더오를꺼같긴한데

필요성을 못느낌ㅋㅋ

남툴저정도에 이정도면 괜찬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