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라 파티 안껴줘~

아그로 파티 안껴줘~

나흐마 파티 안껴줘~

듀칼 파티 안껴줘~

드라모스 파티 안껴줘~

마라카 파티 안껴줘~


아 있구나~~!!

[포스모집] 아무나 

들어가면 300 400 수두룩~ 히히힣히히힣히히힣



이번에 새로 생긴 어비스균열지대!!?? 

오 재밌겠다 ~~



응~~

[포스모집] 딜러3 호법2 모셔요 

[포스모집] 랏호

 [포스모집] 딜러만



하~ 존나~ 시발^^*

[포스모집] 아무나 는 너무 심한데 



아 그냥 파티를 만들어야겠다~ 

그래도 직접 모집하면 들어오니, 위안을 삼으니 행복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