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이런 10쉐기가 다잇네

치유가 딜이 쳐 안나오니까 지네들이 호법만 찾는거고
성역은 즈그들이 가고싶은데 치유 부족하니깨 저투력 아쉬운데 델꼬 가는거면서
모셔간다고 비꼰다?

이새기 보면 매장 시켜버려 글은 살성 게시판에있어^^

+ 글고 형들 치유 줫가튼거 다 아는데 울때는 좀 울어 
멍청하게 가만히 있으면 누가 해결안해줘 ㅋㅋㅋㅋ마도궁성처럼 부모형제친인척 까지 델고와서 찡찡대란말이다
솔직히 지금 성역싸개 맞잖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