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때문에 오드 아낀다고 3일 정도 아예 접속을 안했더니

아이온이 의식 속에서 사라지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가다 한창 할 땐 전혀 몰랐는데

사이클에서 나오고 나니 다시 들어가기 좀... 꺼려진다고 할까?

모르겠네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