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글로벌 나오는데

겜하려고 기대하는 애들은이미
뭐가좋은지 다 분석하고
직업추천받을텐데

필보불가 랭작불가 욕받이 딜최하위.
인던 익숙해지면 필요도 없는존재 라고 소개될텐데
형들같으면 치유 시작하겠음?
그래서 글로벌 라방전에 똥통 제재들어간거같고

5인팟만드는것도 딜러들 생각해서가 아니라
글로벌때 애들이 치유 안할것같아서
대비책으로 5인팟 만드는거같음
루드라때 애들 벌 좃나설테니까

결국 남준이도 라이트하게 간다고 계속얘기했고
라이트하게 가려면 인던 시간 단축바께 없음

버퍼주자니 호법보다 좋은걸 줄수가없고
이제5인팟되니까 호법은
버프가 더좋아지고
많아져도 좋타고봄

이겜은 결국 딜이 좋아야
라이트해지는 겜인데
자꾸 무슨 인던에 디버프를 걸어라
힐이 필요하게 만들어라 이상한소리들 하는데
이게임 구조상 (애내 구조절대못바꿈)
1티부터 인던을 바꾼다?말도안됨

치유만 더욕먹는패치임
무한 힐정화도 아니고
4인 격수들 한대씩 나눠가며 맞고 나까지5인

격수들 사방팔방 흩어져 있고 쫒아다니면서 힐정화?ㅋㅋ
힐정화하느라  딜은 못해서
인던은 축축늘어지고 호법이 정화가 없는것도 아니고
치유물약은 폼임?
치유데려가게씀?똑같아 지는거임

소부들어달래서 소부들어줬더니
소부쿨인데 소부좀요 하는애들 천진데
정화쿨 애들이 신경이나쓸꺼같음?
저씹새 정화안하네 이딴소리나듣지

딴직업은 난딜탱이다 딜서폿이다
하이브리드다 하는데

이겜은 구조상
치유도.    힐딜.   하는게 맞는거같음
딜러랑 비슷하게 딜 올려받아야 맞다고봄
딜러들도 치유 딜 올라가면
인던이 빨리 깨지는데 왜 반대인지 이유를모르겠음
치유가 다해먹네는 말이안되는소리고
치치치치치 귀찮아서 가지도않음

우리도 투궁 투마도 투살성 투정령 가듯
투치유 투호법이 가능은 해져야 된다고봄
안그럼 치유는 더벌서게될꺼임

어차피 힐러라고 생각해서 한캐릭이니
힐정화는 할꺼라
딜러들한테 전혀 피해가없음

돈쓴만큼 쌀치랑 격차도 날수바께 없고
그래야 고투치유도 대접받는거임
인던쿨타임 빨라지는게 진정한 케어라봄

7분에 깰꺼 치유랑가면 10분걸리니 버려지는겁니다

치유형들 힐이 좋아서 한분도 많으시겠지만
이겜은 힐만해선 못먹고 살아요ㅜㅜ
전혀 라이트하지않차나요ㅜㅜ
인던 축축 늘어지는데ㅜㅜ

모든분들이 만족할순없겠지만

항상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