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10
조회: 161
추천: 0
호치를 꼴찌딜량직업으로둘거면 둘다 한파티필수직업해야됨1. 스피드런에선 호법이 좋다
2. 헤딩이나 까다로운기믹 그리고 원힐할땐 치유가 좋다 현재 이렇게 둘을 갈라놓고 두직업다 딜량이 꼴찌직업이라 남의딜량에 의존을 무조건해야되는직업으로 조져버렸음에도 "한명씩만 파티에 데려가세요"로 방향성을 감 이거 ㅈㄴ잘못된게 뭐냐면 남의딜량에 의존해야되는 직업은 무조건 성역이든 원정이든 한자리는 필수로 가져야 맞는 밸런스고 애초에 호법시작한사람은 딜러포지션<< 즉 팔라딘같은 느낌의 플레이가 가능하다를 생각해서 딜량도 생각하며 캐릭을 골랐는데 바지벗겨버리고 한파티에 둘중한명만 데려가라는 패치를해서 같이해왔던 치유와 견우와직녀만들어버린거 ㅈㄴ문제임 하여튼 호법을 고른사람은 딜러도가능한걸생각해서 고른거기에 최소한 검성과 같은딜량이나올수있게해야하고 그게안되면 호법과 치유는 서로 시너지 겹쳐도 받을수있게하고 파티 4자리중 무조건 필수직업으로 들어갈수있게해야됨 이거 둘중하나안하면 호치중 한직업은 전멸임 혹시나 지금 호법이 검성이랑 비빈다고 착각하는사람있으면 검성세팅과 스킬매크로가 박살나있는거임 호법이 공몇이더높든 검성하고 맞딜할수가없음. 이렇게할거면 호법을 치유랑 같은파티로 가도 손해안보게해야맞음 지금 그냥 밸패를 ㅈㄴ못한 남준이때매 다들 머리털잡히기에 지쳐서 "될때로되라 그냥 ㅅㅂ" 이생각뿐인게 너무 현타온다. 지금 호법과 치유의 상황을 적자면 호법 -> 새시즌 스타트던전들 헤딩과 숙련되는 과정에서 치유랑 같이가면 손해본다는 파티원들 생각때문에 기피됬어서 무스펠첫주차보상같은거 또나오면 노리기힘들고 필보도 경쟁레기온있을때만 쓰고 경쟁레기온없을땐 딜러들이 보상나누기싫으니 파티오지말라고 눈치주는 쓰다버리는 쓰레기통임 치유 -> 성역 첫주차보상은 필수직업이긴한데 필보, 어비스필보 딜찍하는건 전부 기피되서 보스보상에 침조차 뭍힐수없고 시즌보상 스펙에 영향안받게해줬다해도 옷입히기에 누구보다 진심인건 치줌마들임 그냥 현재 두직업다 특정상황마다 쓰레기통인데 남의딜량에 의존해야되는 꼴찌딜량직업이면 둘다 한파티필수직업으로가야맞다고본다.
EXP
177,184
(68%)
/ 185,001
|
계란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