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의 막기셋. 체방작
이해도작이면 안보이니까 모르는데

방어구 조율을 pvp마석 박아두고
방어구 조율에 상이저 막기 이런게 너무 많이보임..


호법 딜러 탱커 거의다 PVP, PVE셋 분리해서 다니고
호법에겐 딜셋팅 딜호법 이런 단어가 없는데


치유만 딜치유 딜셋팅 ㅇㅈㄹ..
이게 성역이나 어비스에서 그러고 다니면 상관이 없는데

도대체 막기셋으로 원정 초월 왜 오는지 이해가 안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