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스펠 어려움은 어지간하면 깨는게 이득이긴한듯..
템이 너무 갠찮게 나와. 안하면 너무 ... 불쌍
아무것도 안받고, 조건없으니까 간절하묜 쪽지남경
너무 쌀스펙말고.. 500이상정도만
너무 배아프게 잘나왔당 2판인데 ㅜ
온리 공팟으로 하능거라 팀운도 좀 필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