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의 사냥터들을 보면 굳이 직업들의 범위를 계속 그따구로 둘 이유가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듦

사냥 하면서 한번에 처리하기 위해 몹을 이쁘게 모으거나 그건 모르겠고 무지성 스킬 난사하면서 한두마리 남는 캐릭이 있는 반면

편하게 딸깍딸깍..

범위 넓은건 특정사냥터에서나 얻을 수 있는 메리트여도 충분하지 않을까..? 예를 들면 초중반 구간의 사냥터들..

현재 메타에서는 무지성 크론석 난사 강화 딸깍이 인생인데
잘 만든 직업들 범위 때문에 사냥터에서 써먹어보지도 못하게 둘 바에는 이제 범위도 좀 넓혀줘서 무한파밍검생에 불쾌감이라도 좀 줄여줘도 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