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에
거래처 가는길 굴다리 밑에서 깜빡이 안켜고 3 →2차로로 급 차로 변경 하던 쏘렌토 차량을
직진하던 라이더 아저씨가 그대로 받아서 쓰러지며 1차로 까지 튕겨나감 ㄷㄷ

좌회전 하려고 1차로 주행 하다가 바로 앞에 튕겨나온 사람 보고 식겁해서 차 세우고 비상등 켜고 뒤에서 
오는 차량들 우회 유도 하고 수습 하는거 도와주는데 라이더 아저씨 핸드폰 배경에 애기들 사진 있는거 보니까 
괜히 더 안타깝더라 ㅠㅠ

사고낸분은 어벙벙 어쩔줄 몰라하길래 경찰 보험사 등 일단 신고부터 하라고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동료분이 와서 내 차번호를 찍으려고 하길래 나 아니라고 도와주는거라고 하고
마무리한 뒤 연락처 받아서 블박 영상 보내줌

그리고 오늘
아까 점심 지나고 사고났던 아저씨가 고맙다며 주유쿠폰 소매넣기함 ㄷㄷ

크게 안 다치셨다니 다행이긴 했는데

운전 조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