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색 심볼 초상화의 월드보스 파일을 제작했습니다.
기존과 같이 한글, 영어, 심볼 버전 압축파일이 첨부파일 내에 들어 있습니다.
추가 파일만 있으며, 원래의 캐릭터 초상화는 제 닉네임으로 검색하시면 찾을실 수 있습니다.
추가 파일이므로 사용법은 생략합니다.

- 카란다, 크자카, 쿠툼, 누베르, 오핀, 가모스, 벨 + 대왕고래, 흑정령 구성입니다.
- 카란다, 누베르는 파일이 2개씩 들어있습니다. 2가 붙은 것은 모바일 버전 이미지입니다.
- 게임내 스샷을 이용해 제작했기에 자세히 보시면 이미지가 조잡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이미지에서 제 임의로 변형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식 이미지이되, 공식 이미지가 아닙니다. 
- 추후 소리소문 없이 상시 수정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는 한글 버전만 첨부합니다.











TMI.
여기서 부터는 잡설입니다만, 사실 저는 꽤 오래 검은사막을 하고 있으나 월보를 뛴 적이 열손가락 안에 듭니다. 
그래서 처음 제작할 때만 해도 전혀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고, 다른분들이 올리시는 걸 보고서야 필요하겠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꽤 오래 전부터 생각했지만 이게 홈페이지에 공식 이미지도 없고 해서, 조금씩 만들다 치워두곤 했었습니다. 
그러다 저번 글 댓글 요청을 보고 왠지 모르게 열의에 차 속도를 내 보았습니다.

이미지는 게임 내에서 많이 보신 바로 그것입니다. 
가로형 이미지는 기존 심볼과 균형이 맞지 않아, 모바일에 있는걸 가져와 봤는데, 모바일은 그것대로 작은 화면에 맞춘 간소화된 심볼이라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이번 추가 이미지는 너무 작은 스샷을 키우다보니 제 상상력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흑정령은 마지막에 간단할 것 같아서 추가 제작해 봤는데 강화 캐릭터에 붙여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