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칼페온 북부 모험일지 중 고대 유적 동굴과 보물을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지식작을 하지 않아서 이게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1.먼저  브리나무유적지에서 스크린샷과 같은 빨간 원처럼 생긴 건축물을 때려잡는다


2. 잡다보면 아래와 같은 아이템을 주는데 2개를 모으고 합치면 스크린샷과 같은 고대 유적 열쇠를 얻을 수 있음


3. 열쇠를 클릭하고 소환 장소로 이동하여 나오는 수호병을 뚜가 잡으면 첫번째 석판조각, 두번째 석판 조각, 세번째 석판 조각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데... 이것들을 모아서 합치면 된다.


4. 하지만



두번째 조각은 1개 나오고 세번째 조각이 나오지 않아 더이상의 설명을 불가하다.
(중복된 짤 아님, 이게 전부가 아니고 인벤 모잘라서 버리고 다시 모으고 계속 반복하고 열받아서 나중에 찍은거만 있음)

결론은 지식작 하지마라임. 이게 게임이냐? 이게 무슨 엘텐이냐???

하는 사람 없다고 기존에 있던 지식들은 어떤지 신경도 안쓰는데 연회가 잘 될 일이 있나.. 이상한 퀘스트 추가해서 새로운 지식이나 만들지 말고 기존꺼나 보수하라고 쫌!! 

이거 말고도 다른 지식에 대한 문제점이 너무 많음.. 반응보고 지식작은 하지말라는 의미에서 시리즈로 연재해보겠음..
 문의보내도 고칠 생각도 없고 뉴비들의 빠른 탈출을 위해 쓰는 글이니 이거도 팁게에 쓰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