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검은사막 회색 심볼 초상화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로 요청이 많아서 이번에는 생활 심볼을 가지고 왔습니다. 

- 압축 파일 안에는 각각 한글, 영문, 심볼 버전의 압축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 두번째 파일엔 필드보스 빨간코(모바일버전)와 시크리드 이미지가 있는데, 임시로 올려봅니다.
- 인게임 스샷을 이용해 제작해서 자세히 보면 조잡하거나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 공식 디자인이지만 공식 파일은 아닙니다.
- 직업 심볼이나 월드보스 심볼은 다른 게시물에 있습니다. 사용법도 타 게시물을 참조해주세요.

- 간혹 질문을 주셔서 적습니다만, 파일은 편하게 묻지않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다만 직업 심볼 외의 심볼을 포함하여 재배포 할 경우, 출처를 언급해 주세요.
(공식 파일이 아니라는 점을 확실히 하고 싶고 의도했든 안했든 은근슬쩍 본인이 다 한 것처럼 배포하고 있는 걸 보면 그 시간에 검사 파밍이나 할 걸 하고 엄청 후회할듯 합니다.)



예시) 심볼 바둑판


예시) 한글 바둑판


예시) 영문 바둑판






** 기타 잡설
필보를 많이 원하시는데 사실 PC검사에는 시크리드를 마지막으로 다른 보스 심볼 이미지가 없습니다. 
검사 초심을 잃은건지 요즘은 그냥 실물 이미지로 대체되는 게 대다수입니다.
그나마 모바일에서 가져오긴 하는데 제대로 된 스샷을 다 구하긴 힘들어서 
혹시 검사모 하고 계시고 "우두머리 현황판", "아르옐리의 틈" 등 심볼 이미지가 포함된 고해상도 스샷을 보내주실 수 있으면 큰 도움이 됩니다. (필보까지 포함된 걸로) 
직접 찍으려고 모바일 깔았었는데 스샷 하나 찍자고 보스 지식 얻을 때까지 키워야해서;;;; 아니 PC판에서도 월보 안뛰는데,, 그 정도 열정은 없으므로 바로 삭제했습니다.
양쪽에 심볼이 모두 없는 경우는 제가 창조할 수 없으므로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손이 느린데다 관련 전문가도 아니고 작은 스샷으로 만드는 건 시간이 꽤 오래 걸리기 때문에 직업 심볼 외에 다른건 언제 올라올지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