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 자이의 모든 진입기가 전방 가드로 바뀌었고
포식자 사냥도 막타만 CC가 들어가게 바뀌었는데
이게 얼마나 저능아 같은 발상이냐면
검은사막 CC 스킬들은 모든 타수에 CC가 걸리게 되어있음
약사 사냥의 경우 대상을 관통하는 스킬임
닌쿠 연막이나 격미 초전박살 등등 그 외 슈아 달린 넓은 범위의 CC 스킬 전부 그냥 가만히 서있다가 전승 자이 들어올 때 쓰면 무조건 CC가 걸림
이건 지금 전승 자이 진입기 스킬 전부에 해당이 됨
그리고 용뚫 이 후의 날바람 짐승 가르기는 리부트 전에도 슈아 였음
근데 이 것도 전가로 바꿔버림
날바람 짐승 가르기는 정확히 정면으로 들어가지 않는 이상 무조건 대상을 넘어감 즉 관통이 됨
그렇다고 정면으로 들어가면 그냥 멱살 잡히는 거임
게다가 검은사막의 저능한 운영진들이 여지껏 못 잡는 위치렉은 덤
포식자 사냥의 경우도 바보가 아닌 이상 막타 안 맞아줌
낙하하는 바위랑 섞어서 예측을 빗겨가는 방법 밖에 없음
리부트 전에도 안 그랬던 걸 리부트 강행하고 개 쓰레기 스킬로 만들어 버림
바위 밀치기도 리부트 전엔 용뚫 이 후 사용시 슈아였음
리부트는 결국 어그로용 미워도 다시 한 번 눈물의 똥꼬쇼 였던 것 ^^
또 용뚫 거리를 줄인다더니 속도까지 줄여버림
맹렬한 공격도 짭수화 전이 더 셈
리부트 스킬 설계 등신 같이해서 강제로 짭수화 할 수 밖에 없게 만들어 놓고 딜을 약하게 만들어 버림
얼마나 케릭에 대해 연구를 안 하는지 알 수가 있음
그리고 전승 자이의 정말 개 상 쓰레기급 공격력 방어력의 효율
그래도 리부트 전엔 공방 효율 때문에 억울한 일은 없었음
그런데 리부트 해놓고 공방 효율 때문에 억울해짐
높은 방어력과 체력에도 살살 녹으면 그저 상성이 그래서 그렇다 지랄임
마공케에 녹으면 '마공케엔 원래 약해'
물리케에 녹으면 '그 케릭 컨샙이 원래 공 몰빵이야 대신 몸이 약하잖아'
이 지랄들
높은 적중과 공격력에 다운 스메쉬 풀콤 쑤셔 박아도 상대 못 죽인다하면 그 상대 케릭의 컨샙이 그런 강인한 컨샙이라 그렇다함
검은사막 운영진들은 아마 방패 케릭들을 플레이 중인가 봄
공 효율도 방 효율도 스킬 구성도 개 사기인 거 보면
참고로 전 쌍 동여명에 주무기 316공인데 390방 대 워리어 발키리 노바 등 스메쉬 터뜨려가며 풀콤 쑤셔 박아도 원콤 못 냄
근데 저 케릭들은 301공으로도 407방 8800체력의 전승 자이를 원콤 냄 위 사항들은 각성 자이들도 마찬가지 일 거임
자이언트 유저들이 착해서 개무시 하나 봄
그리고 용뚫 마컨 할 때 맹수의 습격 쓰면 바위 밀치기 나가는 건 언제 고쳐 줄 생각임?
날바람 짐승 가르기 막타에 다운 스메쉬 안 터지는 건?
전승 시스템 나올 때 부터 있던 것들인데 고칠 생각을 안 하네?
자이언트를 증오하지 않은 이 따위로 대할 수가 없음
전승 자이 유저 수가 적고 자이 유저들이 착해서 그냥 깔고 가는 거 거나 학창 시절 혹은 현재 자이언트 같은 학우들에게 매일 빵과 우유를 사다주는 것이 분명함
리부트는 그저 어그로 용 처절한 똥꼬쇼였고 운영진들은 케릭에 대해 얼마나 연구를 안 하는지 잘 알 수가 있음
이럴 거면 리부트 전으로 롤백을 시켜주던가 아님 리부트 전.후로 선택 할 수 있게 해 줘야 맞지

이상 씨발사막의 지진아 같은 운영진들이 매우 아니꼬운 유저의 긴 글을 읽어주신 형제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