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화만 없애주면 넘 좋겠는데 아쉽
자이 옷들 다 귀엽고 멋진데 완전 아쉽

자이 선생님들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
1일 1문의로 항의하면 고쳐주려나요?
하지만 자이님들 다 합해도 열명도 안될거같아서 아쉽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