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8:06
조회: 269
추천: 0
채널링스킬만 딜계수올리냐 어이가없네땅울음 파열포 얘네도 올려줘야지 모기딜인데 안그래도 최하위인데 10퍼씩은 올려줬어야지..
분열포도 쿨중 딜감소를 소폭만 해주던가 분열포도 딜을 올려주던가 거암이나 심화기술 딜 많이 올려서 여러 스킬 쓰게 해주던가 피흡기 다시 롤백 해주던가 캐릭이 너무 병신 되어있어서 안타까움 난타를 아이덴티티로 정해서 난타를 확실하게 밀어줬으면 좋겠는데 황폐화만 주구장창 딜계수만 쳐건드네 정말 재밌고 좋아하는 캐릭인데 안타까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