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친님꺼 1달전인가 올라왔던거 그대로 사용해도 되나요?
뭔가 중간중간 좀 버벅거리는건 숙련도 이슈인거 같긴 한데
좀더 부드럽게 쓰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콤보가 더 나을까유..
아래는 토친님 영상에서 사용하는 콤보에요

-----
바위밀치기 -> 광분의 파괴자 1타 + 극 광분의 파괴자 -> 흐름 폭풍가르기 -> 날짐승 바람가르기
-> 포식자의 사냥 -> 낙하하는 바위(캔슬) -> 맹렬한공격 (3~4타) -> 몰아치는 벼락 -> 바위밀치기 -> 광분의그림자?(라밤인거같음)
------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