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11-20 15:08
조회: 1,412
추천: 41
[아미쿠스] 제보합니다:요약본안녕하세요 Main 길드의 길마입니다. 아미쿠스 분들의 의견이 댓글과 게시글로 나뉘어져, 답변이 길어졌고, 부득이하게 요약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요약본을 보시고 궁금하거나 의문이 남는 부분은 링크를 타고 이동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능한 한 모든 답변에는 인게임 스샷, 밴드, 디스코드를 통해 증거를 드리려 노력했습니다.
혹여 아미쿠스 분들이 글을 남겨주신다면 중복된 내용이 없도록 확인하시고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게시글 연속 기재에 불편함을 느끼신 분이 계시다면 죄송합니다. ----------------------------------------------------------------------------- 1.아미쿠스 게시글에 대한 답변
증거 및 자세한 글 : http://www.inven.co.kr/board/black/4130/4312 +미안하고 죄송한 마음으로 사과하셨으며, 과정을 누락시켰다. =이 부분은 같은 사람으로서 미 언급했었지만 저희 측 부길마님과의 대화에서 사과에 대한 거절의사를 비추셨기 때문에 제가 귓속말을 드린 것입니다. 부당한 취소에 대해 요구할 수 있는 것을 부탁드리며 사과해주십사 해서 한 것이 정말 진심으로 처음부터 미안하셨던 건지요. 또한 과정 누락은 스샷 첫부분을 보면 아시겠지만 시작부분입니다. 증거는 들고 오지 않으시면서 저희가 부득이하게 첨부하지 못한 것에 대해 나무라시는건 아닐거라 믿습니다. 게시글 답변(2)에서는 partA‘를 참고해 주세요.
+약속된 친선쟁에 나오지 않았다. 상호간에 연락해서 잡은 것이다. =저희 주기적인 레이드 일정상 말씀하신 날은 애초 나올 수가 없는 날입니다. 상호 연락이 되었다면 왜 저희는 길드 레이드를 준비하고, 쟁이 걸리자 먼저 귓을 드렸겠습니까? 이에 대해 양보와 대화를 먼저 거부하신 것은 아미쿠스 측입니다. 게시글 답변(2)에서는 partB‘를 참고해 주세요.
+(11.12)새벽 분쟁 유도는 Main 측이다. =해당 아미쿠스 길드원은 같은 문제로 저희와 부딪힌 전적이 있으며, 스틸 비비기에 대한 부분은 이미 전에 길마님께 전달을 부탁드린 부분입니다. 물론 사냥터 분쟁은 흔한 일이기 때문에 당시 길드 크기의 보복은 없었으며, 전 글을 작성 시 아미쿠스와의 만남이 ’누락되지 않도록‘ 추가한 부분입니다. 게시글 답변(2)에서는 partC‘를 참고해 주세요.
+악의적 편집이다. 사사게는 사실만을 작성하는 곳이다. =편집이라 주장하시는 본인은 저도 모르는 전체 스샷을 머릿속에서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정확히 어느 부분에 어느 대화가 누락인지라도 짚어주시지요. 물론 없습니다만. 있다면 바로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스샷이 많으니까요. 사실만을 적어야 한다는 것에는 동감합니다. 개인 의견이 추가되는 부분은 어쩔 수 없으나, 무조건적인 비방과 감성 팔이는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답변(2)에서는 partD‘를 참고해 주세요.
+보호위치 사용에 대하여. =말씀하신 보호 인원은 현재 저희 길드에 두 명이 존재하며, 마주치신 분은 말씀 후에 본캐릭터로 오셔서 직접 칼을 키셨습니다. 닉 비교 및 그로 인한 카오 상태는 게시글 답변(2)의 partE‘를 참고해 주세요.
아무런 증거 없이 본인의 감정 나열만으로 설득력 있는 글을 쓰셨더군요. 본인 뇌에게요. 저희 말을 무조건 믿어 달라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저희 측 스샷과 증거들은 읽고 문제제기를 해주십사 부탁드립니다. 약간의 비꼬는 어투는 양해를 구합니다. 그쪽의 감성 후려치기에 비하면 이성적인 수준이라 생각되는 선입니다.
---------------------------------------------------------------------------------------
2.아미쿠스 길마분 댓글에 대한 답변 요약
증거 및 자세한 글 : http://www.inven.co.kr/board/black/4130/4313 +친선쟁은 주기적으로 하기로 약속되어있었다. =애초 한 길드와의 주기적인 쟁은 저희 계획에 없던 일이며, 이 증명은 게시글 답변 (2)말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댓글 답변(3)에서는 partA를 참고해 주세요.
+30분전 취소를 길마에게 직접 와서 사과하라했었다. =귓말에서 말씀드렸듯 제가 아닌 시간을 할애한 길드원 분들이 납득할 수 있도록 나와서 말씀해달라 부탁드린 것이며. 저와 귓말로 끝낼 개인적인 사안은 아니었습니다. 댓글답변(3) partB 참고해주세요.
+main측에서 종료 후 선쟁을 건 것이 누락되었다. =네. 찾으시기 힘들어 보여 연혁 첨부해 드렸으며 말씀하신 쟁은 없습니다. 친선쟁을 위해 맞쟁 건 기록 뿐이었습니다. 댓글답변(3) partC 참고해주세요.
+12일 새벽 선쟁은 main측의 비비기 및 꼬장이었다. =해당 아미쿠스 길드원은 선칼과 선쟁으로 과거 다른 main 길드원을 죽인적이 있으며, 당시도 주장한 비비기, 스틸의 개념에 대해 한차례 길마분과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습니다.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같은 아미쿠스 길드원이 자의적으로 두 번의 일을 행했는데 피해자라는 말이 나올 수 있는 것이군요.
+18일 욕설문제 및 전문 공개 요청. =전문 추가하였으며, 말씀하시는 보호위치, 욕설, 전문공개는 댓글답변(3) partD를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둔 잡으실 때(18일) 그 쪽에 간 우리 길드원 1명을 죽인건 메인길드쪽 이다 =친선쟁이 저희 계획에는 없던 내용인 만큼 , 지난 일들처럼 아미쿠스의 사냥터 분쟁이라 여겼습니다. 그리고 먼저 저희 길드 ‘드레니븐’님을 치신 건 죽으신 발키리 분이셨다고 하더군요. 저희야 친선쟁 의도인지 몰랐다고 하지만, 당시 아미쿠스는 감정쟁도 아닌 친선쟁 중이라 알고 계셨을건데, 먼저 건드리신 후 죽인 것에 대해 항의하시는 의도가 무엇입니까? 그냥 길드원이 죽은 것에 대한 항의를 원하시는거면 이해하겠습니다. 댓글답변(3) partF를 읽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일챗 전문요구 =한 번 더 확인해보니 누락된 두 장이 있어 추가했습니다. 본의 아닌 실수는 사과드리며 채팅이 겹치는 것으로 이어지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답변(3) partH를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첫 18일 당시 귓속말과는 다르게 대화를 시도하시는 모습이 감격스럽습니다. 저희 측 게시글로 심경의 변화가 계시던 것 같아 다행입니다. 글작성이 번거로워져 읽으시는 분, 게시판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XP
3,451
(62%)
/ 3,601
|
미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