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안들이 게시판에 올라오고 있지만 가장 공통적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것이 일단 방추 관련 이동기입니다

일단 부케로 발키리 하고 있는데 정말 적응되지 않으면 빡치게 합니다. 펄없이 발키리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극도로 낮아보여 그냥 쉽게 써 보겠습니다

1. 방추 후 지구력 달려로 신속하게 전환이 안됨. 방추후 강제로 방막 자세로 전환되는데 이것자체가 문제라기 보다는 원할 때 방막자세를 푸는게 너무 느리고 불편하다는 점이 문제다. 방추후 무기들고 또는 무기넣고 지구력 달려 같은걸로 전환이 안되고 지구력 달려 와 방추 커맨드가 같기 때문에 방추 안쓰고 무기들고 지구력 달려도 맘데로 쓸수 가 없다.

2. 찬빛돌. 이거 돌진기로 설계된건데 타격속도가 진심 자살기라 사냥에서도 전혀 무쓸모고 이동기로만 다들 쓰는데 이럴거면 쿨이라도 줄여주던지 돌진기로 살려줄거면 타격속도를 대폭올려주던지.

3. 강천창 강반태 강방던 강빛심 같은거 차별없이 콤보 사용되게. 강 찍는다고 딜이 막 느는것도 아닌데 어떤건 전승스킬로 콤보가 되고 어떤건 또 비각스킬로만 콤보가 되는건 뭔 개뼉다구 같은 설계인지 이해 불가임.

4. 날빛 쿨은 왜 또 예외적으로 쓸때마다 쿨이 다시 도는가.

딜같은거 안 올려줘도 되니까 좀 편하게 콤보좀 쓰게해주고이동관련 스트레스만 개선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딴건 몰라도 방추 관련은 펄없이 또 이상하게 고집피우면서 원래 설계데로 억지로 적응시킬려고 하는데 너무 개발자 중심으로 갬을 보지 말고 유저들의 이동기나 편의성관련 의견들을 좀 더 들어줬으면 좋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