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에 각성위치에서 무변했었던 전승레인저에서 전승 발키리로 무변을 했었는데..직업성능은 좋지만 손이 안따라줘서그런지 아크만에서10분이내 2번죽고 값비싼수정 깨트린것에 충격먹어서 지금까지 3번 접고 복귀이후에도 채집,요리,물교만 주로 하고 사냥은 거의 안했네요. 

각성위치가 스킬상향 및 본스킬추가, 특화개편등으로 상위사냥터에서도 그럭저럭 괜찮아졌다고해서 전승발키리에서 위치로 장비전이했습니다. 전이이후 검은별각성무기 제작하고 운이 없어서 유트2번실패하고 3월말에 동깎한 4개 방어구도 유 복구를 못했습니다.

마지막 복귀이후 아직 유 마노스허리띠, 유 초승달반지는 복구하지못했지만.. 벨심 구매했어요,
전승.각성 비율 통계를 확인해보니 위자드는 전승 비중이 크게 높지만 위치는 반대로 각성비중이 높던데 컨트롤 어려운 전승말고 묵직한 각성위치 계속하는것이 좋겠지요?
컴퓨터도 모니터가 주사률이 60에 리마스터모드로해서 프레임이30정도밖에 안되요.

트릿치를 크론석으로 추출한게 아쉽고 실비아는 뭔가 염색해도 이상해서 라브리프를 새로 입혀줬어요. 1월부터 시작한 오네트물약작이 셰레칸 아무리해도 선단이 안나와줘서 아크만이상은 누적1시간미만이고 필라쿠,셰레칸만 사냥하고있어요.
앞으로의 계획은 pvp는 전혀 안하고 사냥중시해서 유검별방어구 정가하려고하는데 유귀걸이,반지도 구매해야하고.. 구매우선순위를 어떻게해야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