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궤적]
- 시전 선행, 후행 딜레이가 길면 전가나 슈아를 붙여 주던가, 그것도 아니면 선행,후행 딜레이를 줄이던가 그것도 아니면 데미지라도 무지막지하게 쌔던가. 셋다 포함이 안되는 호구스킬.

[광휘의 폭발]
- 유일하게 쓸모있는 아처 스킬

[실비아의 창]
- CC기도 없는데 시전시간만 길어서 자살할때 사용하면 유용함.

[뿌리 오름]
- 빛의 인도 흐름과 커멘드가 겹쳐서 자칫하면 뿌리오름이 안나가고 빛의 인도가 나가는 마술같은 스킬.
- 결국 커멘드가 겹쳐서 안쓰게 되는 스킬.

[루트라곤의 부름]
- 시전후 캐릭터가 뒤로 밀려 사냥시 매우 쓸모 없는 스킬
- 멀리 있는 대상을 맞출 때에는 에임이 목표물 아래에 가있어야 정확하게 맞는 이해할 수 없는 에임 시스템
- 모으기시 전방가드지만 살짝만 옆에서 때려보면 바로 cc가 걸림
- 캔슬동작 없이 시전하면 선행딜레이가 꽤 큰편

[빛을 가르는 유성]
- 시전 후 캐릭터가 뒤로 밀리는 현상 때문에 실전사용이 불가능할정도이다. (히스같은 상위사냥터에서 취약함.)

[빛의 인도]
- 슈아, 전가도 없는 스킬이 모션이 한세월이라 이거 쓰다가 CC맞고 죽음. 반드시 확정 CC 이후에 써야 함.
- 하지만 확정 CC가 넉다운이라 넉다운 100% 오버저항인 사람들 넉다운을 수십번 때려도 안넘어짐. ㅎㅎ

일단 요기까지만 하자

그냥 깝깝해서 말도 안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