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거점, 사냥 유저라 해당 컨텐츠들 위주로 주관적인 생각을 적엇슴
줄여서 적느랴 음슴체에요 ㅎ...


1. 어둠 도려내기 커맨드 변경


-> 커맨드 꼬일일 없어져서 편해짐, 전방가드 정말 사아아아알짝 증가




2. 정령의 비호에 전방가드 추가 


-> 체감 좋음, 안전한 석궁 스왑




3. 빗발치는 화살에 전가 추가


-> 전가 끌기는 안되긴 하지만 잘 안쓰는 기술에 있던 방어판정을 가져왔다는 점에선 유의미




4. 대지를 가르는 화살 발동시 빛의 소나기 자동 발동


-> 빛의 소나기는 여전히 슬롯으로 단독발동 가능하지만
 흐름으로 사용시 전방가드 없음, 쿨타임 또한 여전히 15초라 몬가 아쉬움
사냥이나 1:1 대인 콤보시 유의미한 차이가 있긴 할듯




5. 날비 전방 사용시 속도 증가


-> 체감 잘 안댐 ㅎ




6. 조화의 살 개선


-> 회복은 소소하게 좋고
1타를 못맞춰도 2타가 강화되는건
공거점에서 1타의 사거리가 좀 짧아서 1타 못때리고 강화 안된 2타가 나가던 상황이 있던거 생각하면 꽤 유의미






7. 극돌풍 앞부분에 슈아추가


-> 개인적으론 적이 딱 붙었을때 극돌풍 사용하면 뒤잡히고 뒤로 확 빠지기 전에 누웠던 적이 있어서 만족스러움
이미 거리가 벌려져 있는 상황에서 즉시 전방가드로 후퇴가 필요할 땐 아쉬울듯, 흑정 극돌풍 더 자주 써야지 뭐




8. 뿌리 오름 후방 이동거리 증가 및 낙하모션 조건 완화


-> 체감 좋음, 특히 낙하모션 조건 완화가 체감 아주 큼




9. 유성우 이동거리 증가


-> 뿌리오름 늘어난 이동거리만큼 약 1.5캐릭터 키 정도 더 이동함, 체감 좋음




10. 루트라곤 흐름, 부름의 메아리 추가


-> 루트라곤을 연발로 두번 쏘는 느낌, 발동 빠른편이고 루트라곤과 다른 방향으로 쏠 수도 있음
대신 반동에 의해 후방으로 이동하는 거리가 생각보다 김
평지에서 좋은 딜링기가 하나 더 생긴 정도
부름의 메아리 다음 빛의 인도로 연계가 되기때문에
루트라곤->메아리->인도->소빛 같은 연계도 가능




11. 빛의 궤적 상향


-> 체감 잘 안됨 ㅎ 여전히 잘 안쓸듯
공거점에서 제자리 말뚝딜 할일 있으면 지강 기술 그늘부터 우선해서 쓰죠 ㅎㅎ




12. 실비아의 창 개선


-> 단독 발동 가능한 고저차 무시 원거리 딜링기가 생긴건 굉장히 환영할일
범위는 낙살보다 한 절반 정도 좁고
붙어서 사용할시 낙살의 한 2/3정도의 범위를 가짐 모션은 똑같
다만 단독발동시 선딜이 많이 긴편이고
선딜을 조금이라도 캔슬할 수 있는 스킬이 낙인,광원,빛가유 3개 뿐이고
캔슬해서 사용해도 빠른편이 아님
연계부분이 좀더 개선되고
커맨드가 조화의 살이랑 완전히 겹치는것만 해결되면 괜찮을듯




13. 낙살 쿨타임중 사용 불가


->체감 큼
공거점에서 무지성 낙살 반복 발사좀 하지 말라는 듯한 패치
워낙 사거리 길고 고저차 무시, 범위 넓었던 기술이라 어느정도는 그러려니 함
다만 비각에서 즉시 낙살로 스왑하던게 버릇이 들어서 이건 좀 익숙해져야할듯




14. 만개하는 살 치명 구간 변경


-> 1:1 상황에서 대인 콤보 넣을떄 콤딜이 오를듯




15. 광원의 살 범위 하향및 쿨타임중 사용시 치명보정 삭제 


-> 범위는 하향 체감 안됨, 진짜 좁아지지도 않았고 짧아지지도 않은 느낌, 여전히 무식하게 넓음
무쿨기로 사용할때 치명 확률 0퍼는 체감이 크지만 공거점에서 무쿨기로 쓴적도 거의 없고
상위 사냥터에서도 무쿨기로 쓸일 없어서 체감 안될듯
다만 한방 사냥터에서는 체감이 좀 클거 같음




16. 빛가유 발동시 후방이동 삭제


->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