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이 길다고 상향떡상킹쳐 아님.

낙살 무쿨기 삭제의 패널티 만큼 쎄게 해준건아님.
실창 지금 정보대로면 마그누스 스킬급임.
한번 죽이거나, 뺐어간건 안돌려준다 봐야함.
본섭 적용까지 했으면 더 개선 해주는건 힘듬.
스트리머들이 '사기다'라고 하면, 너프만 확률큼.
한두번 당한것도 아니라서 그러려니함.

스킬에 이동량이 조금이지만 늘어난게 어디냐만은,
어디까지나 이동기가 아닌 스킬임.
아처는 소중한 스킬의 쿨을 바치고 이동을 하고있는 것과,
요즘 관통 이동기가 다있는 시점에 아직도 막히는 이동기 그대로 인게 좀..

말만 지속적으로 만져준다하고, 리부트때도 한것없는 편에 지금까지도 노골적인 방치 당해오다, 겨우 신경 써주는업뎃이 왔고, 앞으로 아처는 한동안 한줄도 없을꺼라 의심치 않기에 아쉽긴함.

딜? 수치 올려주고 곱하기 올려줘야 추뎀 효과를 봐서 셋팅으로라도 올려보든하는데, 웃긴건 결국 고저차 안풀어주면 데미지는 올려줘도 0 임.

매구처럼 고저차없고, 오브젝트 뒤로도 관통하는 베이스가 없는이상은,
검은사막내에 오브젝트없이 콜로세움마냥 운동장에서 사냥하고 싸움할 일이 얼마나 있음?

안그래도 약한딜 무쿨중에 써봐야 딜로스 였기에 본인은 발차기류 빼곤 모든 스킬을 다 사용하는편 이였어서, 이번패치가 불편해 지진 않고 나쁘지 않지만, 아처가 좋아지는줄알고 넘어오는 분들은 어이 없을것 같단 생각이 듬.

기본적으로 스킬 10개이상 누름.
근데 딜은 매구 3~4개 급임.

조작법이나 피로나 조건이나, 난이도면에서 절대로 너도나도 아처하는일은 안생길듯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