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무스킬을 버프를 하고 앉아있음

사냥에서 이동기에 피감버프때문에 어쩔수없이 쓰고있는건데

2타격은 캔슬하고 사실상 피감버프가 이거만 달려서 쓰는걸

1000% 계수가 2000% 계수된다고해서 사냥성능에 얼마나 되겠냐고..

그냥 주력기에 피감버프 하나 주면될걸 많이쓰는스킬

리스트뽑아서 숫자놀이밖에 안한듯

AI돌려도 이것보단 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