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4 13:46
조회: 1,033
추천: 0
얘들이 얼마나 PVE 밸패에 무성의하냐면![]() 농무스킬을 버프를 하고 앉아있음 사냥에서 이동기에 피감버프때문에 어쩔수없이 쓰고있는건데 2타격은 캔슬하고 사실상 피감버프가 이거만 달려서 쓰는걸 1000% 계수가 2000% 계수된다고해서 사냥성능에 얼마나 되겠냐고.. 그냥 주력기에 피감버프 하나 주면될걸 많이쓰는스킬 리스트뽑아서 숫자놀이밖에 안한듯 AI돌려도 이것보단 잘하겠다
EXP
19,013
(40%)
/ 20,201
|

Derqwds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