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4.0.0.4 핫픽스

활동 


왕좌 세계
  • 여러 활동에서 사용되는 파괴 가능한 피라미드 핵심 물체가 클라이언트와 호스트 간에 비동기화를 유발하여 여러 문제를 발생시키고 플레이어에게 혼란을 주는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간혹 지도에서 의도치 않게 세 번째 제단이 잠깐 동안 활성화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갬빗
  • 갬빗 PvP 특성이 PvE 값을 사용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좀 더 구체적으로, 상대가 이미 다른 피해를 입지 않은 이상 에리아나의 맹세 한 발로 처치하는 것이 더 이상 불가능하게 됩니다. 

신봉자의 서약
  • 룰크의 공격 중 하나가 환경 기하학적 구조와 일치할 때 의도하지 않은 기호가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두 개의 기호 중 하나 앞에 서 있기만 해도 지식을 획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어떤 기호를 사격해도 '처치' 기호 조건을 통과하여 지식을 획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관리자의 전멸기 시전을 도중에 방해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관리자 전투를 완료해도 간혹 활동이 진행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마지막 반납이 발생하는 순간 흡수 위력을 퍼뜨리면 룰크 전투의 진행이 불가능해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전투 시작과 동시에 레이드 깃발을 꽂으면 깃발을 유지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체크포인트를 다시 로드하여 여러 개의 지식을 획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마녀 여왕 캠페인 
  • 전설 캠페인 임무에서 플레이어가 화력팀을 나갔다 다시 합류하여 사망을 피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임무 진행 중 합류한 플레이어는 이제 부활이 필요합니다. 
  •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마녀 여왕 캠페인 임무 노드가 일부 플레이어의 왕좌 세계 지도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전설 난이도 고스트들에 승천 합금이 획득 가능한 보상으로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사이오닉 작전 전장
  • 사이오닉 작전 전장에서 용사가 일관성 없이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UI/UX  

일반
  • 일부 아이템이 새롭게 획득한 아이템으로 잘못 표시되어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캐릭터 소지품 UI를 로드하는 동안 일반적인 게임 성능이 저하되거나 프레임률이 저하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아이템  

경제 
  • 갬빗 무기와 방어구 집중 비용이 예상보다 많이 들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 미광체 10,000개와 전설 조각 50개가 필요합니다.  
  • 이제 라훌은 목적지 재료 5개를 거미의 이전 교환 비용과 동일한 전설 조각 1개로 판매합니다. 
  • 무기 원격 측정값을 계속 획득할 수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무기 원격 측정값은 이제 사용 용도가 없으며, 앞으로도 사용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소지품에서 모든 무기 원격 측정값을 삭제하셔도 됩니다. 
  • 강력한 적 선봉대 현상금을 공격전에서만 완료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촉매제 퀘스트 부스트 오메가가 진척도를 4배가 아닌 3배만 증가시키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마녀 여왕을 소유하지 않은 플랫폼에서 상위의 진실 전설 캠페인 문양을 장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빛 하위직업을 잠금 해제하거나 획득할 수 없었던 플레이어는 이제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퀘스트를 위한 소지품 공간을 확보해 둔 상태로 궤도에 처음 진입할 시, 소지품에서 관련 퀘스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선봉대 플레이리스트 밖에서 PvE 처치를 해도 시즌 의식 업적이 진행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심인성 정보 소지량이 한도에 도달한 경우 시즌 퀘스트 단계를 진행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황혼전에서 백금 점수 획득 시 받는 평판 보너스가 일관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 일부 공격전은 더 높은 평판 점수를, 일부는 더 낮은 평판 점수를 보상합니다. 

무기 제작
  • 원소 제작 화폐 상한선이 증가합니다. 
  • 교묘한 속임수 속성의 제작 요구 사항이 잘못 설정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인장
  • 2021년 업적의 순간 칭호를 장착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무기
  • 폭발적인 성격 유탄 발사기가 잘못된 파동 프레임 발속 능력치를 사용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참고로 제작 화면에는 여전히 잘못된 발속이 표시되며, 해당 문제는 향후 패치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 실제 무기에 나타나는 발속이 올바른 값입니다. 
  • 한탄의 논리 장식의 날이 반대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한탄과 세계선 제로의 공격이 제대로 연계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뼈의 식시귀와 선구자를 사용할 때 비조준 사격 십자선에 희미한 상자가 보이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 모든 월도는 6발이 아닌 4발의 투사체 적중으로 완전히 충전됩니다. 

방어구 
  • 중력자 몰수의 이전 근접 공격 충전 속도 감소가 PvE 활동에 잘못 적용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경이 타이탄 헬멧 로렐라이의 영예 투구가 태양 흑점을 생성하지 않고 사망 시 직업 능력 에너지를 소모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방어막이 있는 상태에서 생명력이 완전히 소진될 정도의 피해를 입은 경우) 
  • 신봉자의 서약 레이드 개조 부품을 레이드 방어구에 적용하기 위해선 먼저 해당 개조 부품을 획득해야 합니다. 
  • 합성직물로 잠금을 해제한 후에도 일부 방어구가 외양 사용자 지정 화면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희귀 방어구 세트에 주입을 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그림자 엔그램을 집중할 때 간혹 워록에게 잘못된 방어구를 주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능력 
  • 보스 전투원은 더 이상 시공으로 얼어붙은 동안 추가 근접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이제 파수병 타이탄의 성채 방벽이 상대 플레이어의 공격으로부터 20%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 해당 피해 보너스는 해케 침투 무장 기원 속성 또는 대방어막 탄약처럼 대방벽 피해 효과와 중첩됩니다. 
  • 공허 투명 효과가 활성화된 표적은 이제 효과가 사라질 때까지 3초마다 0.6초 동안 레이더에 나타납니다. 일반 레이더의 시야 규칙은 계속 적용됩니다. (즉, 이중 도약 또는 질주 시 레이더에 나타납니다.) 
    • 참고: 현재 16시즌 첫 번째 시험 주간의 피드백과 데이터를 살펴보며 찾아낸 공허 3.0 하위직업 키트의 몇몇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단계를 실행하고자 합니다. 
    • 해당 변경은 PvP에만 영향을 주며, PvE 샌드박스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월등한 성능으로 인해 발생한 불만은 추가 하위직업을 3.0 시스템으로 도입함으로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조치가 가능한 문제는 다음 시험 주말 전까지 최대한 해결하고 싶습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저희는 피드백을 듣고 필요에 따라 기능을 조정할 예정입니다. 
  • 고대 신의 아이가 면역 방어막을 뚫고 대상에게 피해를 주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 아이는 이 사건으로 인해 많은 걸 배웠으며, 면역 방어막을 뚫고 피해를 준 대상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했습니다.
    • 이렇게 착한 아이가 대견하네요.

 

플랫폼 

PC 
  • 일부 오버레이로 인해 게임 충돌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MSI Afterburner 및 Razor Cortex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