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39
조회: 64
추천: 0
제 선박 내구도가 왜 이리 낮은걸까요?dhoguide.kr 에 라모르2 보니까 내구도가 1221 정도되던데
정작 제가 타고 있는 라모르2는 내구도가 610 밖에 안되네요 왜 이런 걸까요?
EXP
2,181
(90%)
/ 2,201
|
kwagj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