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 부활의 래더 시즌 3 출시 예정

디아블로 II: 부활의 사다리 시즌 3 출시 예정

무사히 돌아오셨습니다! 모닥불 주변에서 우리와 함께 하세요, 모험가님.

지옥의 악취가 강렬해지고 멀리서 미친 듯이 으르렁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당신의 악몽에서 바로 태어난 악마들이 당신을 향해 몰려옵니다. 래더 시즌 3이 시작 되는 2월 16일 에 도끼를 먼저 만나보세요 . 공유하기 위해 Diablo II: Resurrected에 대한 몇 가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래더 시즌 3 및 패치 2.6과 함께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 더 포괄적으로 살펴보려면 계속하십시오.


퀘스트 로그


래더 시즌 3

Diablo II: Resurrected의 첫 두 래더 시즌에서는 여러분의 모험가들이 성역을 구하는 데 얼마나 능숙했는지, 순위표에 자신의 이름을 가장 먼저 올리기 위해 경쟁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악마 적들의 고통받는 마음에 두려움을 불러일으킵니다.

래더 시즌 3이 2월 16일에 시작되어 용감한 모험가가 레벨 99까지 경주하고 그 과정에서 강력한 전리품을 모을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8개의 새로운 룬 워드 가 순위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또는 신규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순위표에서 자신의 이름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

또한 Ladder 시즌 3의 시작과 함께 Sundering Charms, 기존 Rune Words 및 새로운 Horadric Cube Recipes 의 가용성에 대한 변경 사항을 소개 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래더 시즌 3 출시 시기:

북아메리카

2월 16일 오후 5:00 PST

유럽

2월 17일 오전 2:00 CET

아시아

2월 17일 오전 10시 KST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래더 시즌 3에는 다음과 같은 4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버전설명
사전 확장 래더오리지널 4막으로만 연주하는 것을 포함하는 래더 플레이의 표준 버전입니다.
사전 확장 하드코어 래더원래 4막으로만 플레이하는 것을 포함하는 하드코어(단 하나의 생명) 버전의 래더 플레이입니다.
래더"파괴의 제왕" 확장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5막 플레이를 포함하는 래더 플레이의 표준 버전입니다.
하드코어 래더"파괴의 군주" 확장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5막 플레이를 포함하는 하드코어(단 하나의 생명) 버전의 래 플레이입니다.

래더 시즌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현재 시즌이 끝나면 공유 보관함 전리품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래더 시즌 2가 종료되면 모든 래더 캐릭터는 각각의 래더가 아닌 그룹으로 이전됩니다. 해당 캐릭터 그룹의 공유 보관함에 있는 모든 항목은 과거 체크박스로 표시된 새로운 인출 전용 공유 보관함 탭 세트로 이동합니다. 철회 전용 탭에 저장된 래더 시즌 1의 모든 항목은 현재 손실됩니다 . 시즌 2에서 유지하고 싶은 항목을 인출할 수 있는 모든 래더 시즌 3이 있습니다. 래더 시즌 3이 종료되면 이 인출 전용 보관함 탭 세트는 래더 시즌 3 공유 보관함에 있는 모든 항목으로 대체됩니다. 그 전에 아이템을 꺼내지 않으면 영원히 사라지게 됩니다!

8개의 새로운 룬 워드

개별적으로는 강력하지만, 함께 발화될 때 더 큰 힘이 깨어납니다. 이것이 바로 룬 워드의 신비입니다. 이 고대의 힘을 불러 평범한 아이템을 악마의 무리를 물리칠 수 있는 휘두를 수 있는 파괴의 힘으로 바꾸십시오.

래더 및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플레이를 위한 8개의 새로운 룬 단어 를 소개 합니다. Diablo II: Resurrected에 이러한 추가 룬 문자를 도입한 의도는 경쟁 메타에 다양성을 더해 플레이어가 레벨 99에 도달하면서 새로운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다른 Rune Words는 이동 속도에 중점을 두고 Assassin과 Druid는 빌드합니다.

새로운 룬 워드
룬 주문
허용된 항목
필요한 캐릭터 레벨
최종 통계

성채

샤엘 + 이오 + 솔

지배

35

  • +20% 더 빠른 타격 회복
  • +4-6% 적중당 라이프 도난
  • +75-100% 향상된 방어력
  • +10 활력
  • 최대 생명력 5% 증가
  • 생명력 보충 +30
  • 데미지 감소 7
  • 받는 물리 피해 10-15% 감소

치유법

샤엘 + 이오 + 탈

지배

35

  • 장착 시 레벨 1 클렌징 오라
  • +20% 더 빠른 타격 회복
  • +75-100% 향상된 방어력
  • +10 활력
  • 최대 생명력 5% 증가
  • 포이즌 저항 +40-60%
  • 독 길이 50% 감소 75%

지면

샤엘 + 이오 + 오르트

지배

35

  • +20% 더 빠른 타격 회복
  • +75-100% 향상된 방어력
  • +10 활력
  • 최대 생명력 5% 증가
  • 라이트닝 저항 +40-60%
  • 번개 흡수 +10-15%

난로 바닥

샤엘 + 이오 + 주울

지배

35

  • +20% 더 빠른 타격 회복
  • +75-100% 향상된 방어력
  • +10 활력
  • 최대 생명력 5% 증가
  • 콜드 저항 +40-60%
  • 냉기 흡수 +10-15%
  • 동결 불가

성질

샤엘 + 이오 + 랄

지배

35

  • +20% 더 빠른 타격 회복
  • +75-100% 향상된 방어력
  • +10 활력
  • 최대 생명력 5% 증가
  • 화염 저항력 +40-60%
  • 화염 흡수 +10-15%

서로 밀치다

샤엘 + 코 + 엘드

모든 무기 또는 방어구 아이템

39

  • 갑옷:
    • +65% +50% 더 빠른 달리기/걷기
    • +40% +20% 공격 속도 증가
    • +20% 더 빠른 타격 회복
    • 회피에 +6
    • +10 민첩성
    • 50% 더 느린 체력 소모
    • +모든 저항력 +10
  • 무기:
    • 타격 시 5% 확률로 레벨 9 버스트 오브 스피드 시전
    • 레벨 1 파나티시즘 오라
    • +30% 공격 속도 증가
    • +180-200% +130-150% 향상된 데미지
    • +75% 언데드 피해
    • 언데드에 대한 공격 등급 +50
    • +10 민첩성

모자이크

말 + 굴 + 앰

갈고리 발톱

53

  • +50% +25% 의 마무리 동작이 요금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
  • 피니셔가 이런 식으로 실행되면 이제 스택의 만료 타이머를 새로 고칩니다.
  • +2 무술(암살자 전용)
  • +20% 공격 속도 증가
  • +200-250% 향상된 데미지
  • +20% 공격 등급 보너스
  • 7% 라이프 스틸
  • 콜드 스킬 데미지 +8-15%
  • +8-15% 라이트닝 스킬 데미지
  • 파이어 스킬 데미지 +8-15%
  • 3-14 콜드 데미지 추가
  • 몬스터 치유 방지

변형

로 + 참 + 팔

지배

67

  • 늑대인간 공격 시 180초 동안 표식이 부여됩니다.
  • 늑대의 표식:
    • +30% +20% 공격 등급 보너스
    • 최대 생명력 40% 증가
  • 웨어베어 공격 시 180초 동안 마크 부여
  • 곰의 표식:
    • +25% 공격 속도
    • 받는 물리 피해 20% 감소
  • 변신 스킬 +5(드루이드 전용)
  • 분쇄 타격 확률 +25%(더 이상 곰의 표식에 부착되지 않음)
  • +50-80% 향상된 방어력
  • 힘 +10
  • +10 활력
  • 모든 저항 +10
  • 동결 불가

개발자 메모:

  • Bulwark, Temper, and Ground: 우리는 그들이 있는 곳이 마음에 들었고 변화를 주지 않기로 했습니다.
  • Cure: Cure의 더 많은 틈새 사용 사례를 고려하여 Cleansing Aura로 강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이템의 기본 포이즌 지속 시간 감소는 감소했지만 정화의 오라를 추가하면 포이즌 지속 시간 감소에 대한 순 버프가 발생합니다.
  • 난로: 이 룬 워드의 주제를 기반으로 냉기 피해를 입히는 적과 싸울 때 기본 장비 옵션으로 굳히기 위해 좀 더 매력을 부여했습니다.
  • Hustle: 저희가 받은 피드백의 대부분은 방어구 형태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초점은 해당 형태를 개선하는 것이었지만 무기 형태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갑옷의 경우 모든 저항의 형태로 더 많은 공격 유틸리티와 몇 가지 방어 능력치를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무기의 경우 주 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사전 버프 유틸리티를 넘어 생존력을 높이기 위해 더 매력적인 옵션이 되도록 만들고 싶었습니다.
  • 변태: 변태 를 약간 버프하는 방향으로 이동했습니다. 우리는 이 Rune Word가 Shapeshifter Druids의 베스트인 슬롯을 놓고 실제로 경쟁하기를 원합니다.
  • Mosaic: Mosaic Rune Word의 강도를 높이는 데 올인했습니다. 충전을 소비하지 않을 확률을 25%에서 50%로 늘려 유연성을 추가하여 하나를 휘두르면 50%의 확률을 얻거나 쌍수를 사용하면 충전을 소모하지 않을 확률이 100%가 됩니다. 또한 요금을 소비하지 않는 것이 요금 유지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추가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Ladder 시즌 1에 추가된 Seven Rune Words 및 소수의 Horadric Cube 레시피를 이제 Ladder 온라인 이외의 게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룬 문자: 깜박이는 불꽃, 안개, 집착, 패턴, 역병, 굽히지 않는 의지, 지혜.

호라드릭 큐브 레시피:

1 Ral 룬 + 1 Sol 룬 + 1 퍼펙트 에메랄드 + 일반 세트 무기

세트 무기의 뛰어난 버전

1 Lum 룬 + 1 Pul 룬 + 1 퍼펙트 에메랄드 + 익셉셔널 세트 무기

세트 무기의 엘리트 버전

1 Tal 룬 + 1 Shael 룬 + 1 퍼펙트 다이아몬드 + 일반 세트 갑옷

세트 아머의 뛰어난 버전

1 Ko 룬 + 1 Lem 룬 + 1 퍼펙트 다이아몬드 + 익셉셔널 세트 아머

세트 아머의 엘리트 버전

분리의 매력

모험가님, 지옥의 군단을 돌파할 때 바닥을 주시하세요. 이제 모든 비클래식 게임 모드 에서 쓰러진 적에게서 Sundering Charms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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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2.6

월 15일 오전 10시(PST )에 공포 지역에 대한 변경 사항과 다양한 삶의 질 업데이트 및 버그 수정이 적용됩니다.

테러 지역

재미를 더하기 위해 테러 구역을 변경했습니다. 또한 이제 오프라인 게임에서 테러 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테러 구역은 온라인 테러 구역과 다른 일정으로 운영되지만 그 외에는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이제 오프라인 Terror Zone 게임에서도 Sundering Charms를 드롭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빨간색 글꼴 텍스트는 어떤 새로운 구역이 공포에 휩싸일 수 있는지 또는 이제 일제히 공포에 휩싸이게 될 구역을 나타냅니다. 공포에 질릴 수 있는 모든 영역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막

블러드 무어와 덴 오브 이블
콜드 플레인과 동굴
매장지, 토굴, 영묘
스토니필드
어두운 나무 /지하 통로
블랙 마쉬/더 홀
잊혀진 탑
감옥 /막사
대성당과 카타콤
구덩이
트리스트럼
무무팜

2막

하수도
암석 황무지와 돌무덤
마른 언덕과 망자의 전당
먼 오아시스
잃어버린 도시, 뱀의 계곡, 발톱 독사 사원
고대 터널
아케인 생추어리
탈 라샤의 무덤

3막

거미 숲과 거미 동굴
그레이트 마쉬
플래이어 정글과 플래이어 던전
쿠라스트 바자르, 폐허가 된 사원, 폐허가 된 파네
쿠라스트 하수도
트라빈칼
증오의 듀란스

4막

외곽 평원과 절망의 평원
화염의 강/저주받은 도시
혼돈의 성역

5막

핏빛 구릉지 /혹한의 고원/아바돈
빙하 트레일 /방랑자 동굴
결정질 통로와 얼어붙은 강
아리앗 고원 /아케론의 구덩이
Nihlathak의 사원, 고뇌의 전당, 고통의 전당, 배트의 전당
고대인의 길과 얼음 지하실
Worldstone Keep, Throne of Destruction, Worldstone Chamber

개발자의 의견: 우리의 조정은 사용 가능한 Terror Zones에 더 많은 다양성을 추가하고 기존 영역의 플레이 가능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몇 가지 새로운 영역을 추가하고 다른 영역을 확장했으며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에게 인기가 없었던 영역을 제거했습니다.

삶의 질 업데이트 및 버그 수정

게임플레이

  • 다른 플레이어나 용병의 오라가 더 이상 동일한 스킬로 부여된 수동적 보너스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Resist Fire의 자신의 하드 포인트에서 Paladin의 기본 Resist Fire를 덮어 쓰는 용병의 Flickering Flame의 Resist Fire 오라와 같은.
    • 이것은 또한 Paladin의 Blessed Aim Aura가 Amazon의 Penetrate 기술에 의해 부여된 공격 등급 증가를 덮어쓰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 암살자
    • 암살자의 함정 기술은 이제 -%에서 적 저항에 대한 혜택을 받습니다.
    • 무술 충전 스킬에서 생성된 미사일이 +% To Elemental Skill Damage 수정자의 이점을 얻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마존
    • Strafe가 공격에 보너스 공격 등급을 적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trafe가 이전 밸런스 변경 후에도 여전히 75% 무기 피해를 주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워 스트라이크의 +% 공격 등급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시너지 보너스를 반영하도록 Multi Shot의 툴팁을 수정했습니다.
  • 마법사
    • 콜드 마스터리는 이제 면역이 깨진 후 1/5 효과로 적용됩니다.

    개발자 의견: 콜드 마스터리를 다른 모든 스킬 기반 원소 저항 감소 효과와 일치시켜 일관성을 높이고 싶었습니다.

    • 파이어 마스터리의 파이어 스킬 데미지 보너스가 인챈트가 원거리 무기에 부여하는 추가 파이어 데미지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nchant의 툴팁이 스킬의 효과를 더 잘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드루이드
    • 드루이드의 충격파 기술이 의도하지 않은 피해를 입히는 근본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저희는 버그로 인해 특정 드루이드 빌드가 강력해지는 대신 드루이드에 대한 목표 변경 및 버프를 구현하고 싶었습니다.

테러 지역

  • 특정 매우 독특한 몬스터와 보스에 대한 공포의 보물 클래스를 수정했습니다.
  • 액트 보스의 퀘스트 보물 클래스가 때때로 공포의 보물 클래스 대신 사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거시 그래픽을 사용하는 동안 웨이포인트 메뉴에서 현재 테러 지역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he Pit이 현재 테러 지역일 때 나타나는 번역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제어 장치

  • 캐릭터의 대체 슬롯 무기 충전으로 부여된 스킬이 게임에 로드될 때 바인딩된 단축키를 사용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oot to Cube 스킬이 공유 상호 작용 버튼에 바인딩된 경우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적인

  • 게임을 불러오는 동안 인벤토리를 열기 위해 단축키를 누르면 인벤토리 UI가 비어 있는 것처럼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hared Stash가 메모리 제한을 초과하여 플레이어의 인벤토리 또는 Stash에 있는 항목이 삭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비 시즌 드롭다운의 툴팁에 부정확한 날짜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더보드의 새 항목이 알 수 없음으로 표시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에 변경 사항을 적용하면 설정 메뉴가 자동으로 닫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 변경 사항이 즉시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키보드와 마우스 입력 및 컨트롤러 입력 사이를 전환하면 PC 로비 게임 목록에서 난이도 필터가 재설정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의 온라인 캐릭터 목록에 이미 있는 이름으로 온라인 캐릭터를 만들려고 할 때 적절한 오류 메시지를 추가했습니다.
  • 활성 래더 시즌이 없을 때 캐릭터 생성의 래더 플래그가 이제 비활성화됩니다.
  • Tyrael의 중국어 음성 대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eckard Cain's Stay a while and listen voice over 대화의 중국어 버전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딩

  • Multiple Shot(srvdofunc 8)의 "% Damage Synergy" 필드를 calc4에서 calc5로 옮겼습니다.
  • 새 열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모드의 개발자는 새 데이터로 변경 사항을 다시 만들거나 병합하기 전에 새 열을 수동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 Skills.txt
      • "아이템 사용 제한"
    • Skilldesc.txt
      • "아이템 발동 텍스트"
      • "아이템 발동 거부 횟수"
    • state.txt
      • "sunder-res-reduce"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래더 시즌 3이 시작되면 레벨 99를 향한 위대한 레이스에서 여러분을 뵙고 싶습니다!
-디아블로 II: 부활한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