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 주에 우리는 Ladder 플레이가 출시 후 출시된다는 주제에 대해 커뮤니티에서 많은 추측과 반응을 보았습니다. 이 기회에 래더 랭크 플레이로 제한되었던 래더 전용 룬 단어, 고유 아이템 및 호라드릭 큐브 레시피가 이제 처음으로 비-래더 멀티플레이어 및 싱글 플레이 플레이에 포함된다는 사실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아이템이 커뮤니티에서 소중히 여기는 저명한 빌드와 플레이 스타일을 보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에서 이러한 항목을 싱글 플레이어 경험에 꽤 오랫동안 포함시켜 달라는 요청을 들었습니다. 이제 솔로 플레이를 하는 플레이어도 오리지널 멀티플레이어 래더 경험에서 대중화된 메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싱글 플레이어는 이제 Pandemonium Event 및 Uber Diablo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출시 기간 동안 서버 영향을 완화하고 게임의 서버 안정성을 보호하기 위해 출시 직후 래더 랭킹 및 목록을 구현할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첫 번째 시즌의 디아블로 II 래더: 부활과 함께 제공되는 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는 공정한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해당 경험을 방해할 수 있는 가능한 실행 창 안정성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전면에 대한 보다 정확한 게이지가 확보되면 9월에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커뮤니티에 알릴 것입니다.

이것이 출시 시 Ladder 및 관련 시스템에 대한 우리의 의도에 대한 명확성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래더 시작 시간을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일단 잠그면 플레이어가 99세까지 레이스에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도록 조기에 통지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패치 노트

오픈 베타 이전에 PC, Xbox 및 PlayStation용 새 패치가 준비 중입니다. 최신 변경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를 읽어보세요.

피드백을 공유하려면 디아블로 II: 부활 베타에 게시하세요. 89 법정.

참고: 디아블로 II: 부활은 아직 개발 중입니다. 이것은 정식 출시 전에 아직 테스트와 반복 작업을 진행 중인 게임의 베타 버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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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변경

일반

  • 스킬 구매는 이제 별도의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컨트롤러)

개발자 코멘트 :speech_balloon:

많은 플레이어가 의도하지 않은 기술에 실수로 점수를 할당했기 때문에 이러한 변경을 수행했습니다. 특히 플레이어가 디아블로 II에서 다시 사양을 지정하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에 이 변경으로 인해 이러한 문제가 완화되기를 바랍니다.

버그 수정

안정성 및 성능

  • 게임을 시작할 때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레거시 모드를 전환할 때 플레이어가 충돌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거래 창을 열 때 플레이어가 충돌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킬 선택 창이 표시될 때 플레이어가 충돌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이 저하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서버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콘솔에서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몇 가지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클라이언트, 서버 및 네트워크 최적화 추가

일반

  • 게임 창이 최소화된 동안 플레이어가 파티 초대를 수락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자신의 성기사 오라를 켜거나 끌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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