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 년간 액션 RPG 장르를 정립했던 장엄한 모험을 다시 체험할 준비를 하세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블리즈컨라인에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발표했습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시대를 초월하는 고전 명작 디아블로 II와 확장팩인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를 세심하게 리마스터한 버전입니다.

Vicarious Visions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재능 있는 팀들이 처음부터 다시 리마스터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차세대 게이머들에게는 성역의 잊지 못할 세계와 악마 무리가 주는 경외감을 선사하며, 오랜 팬들에게는 생동감 넘치는 오디오 및 비주얼과 개선된 성능으로 사랑받는 걸작을 다시 경험하게 해 줍니다.


저희는 얼마 전, 스타크래프트 II 프로 캐스터 출신이며 디아블로 II 스피드런으로 유명한 MrLlamaSC에게 예고 없이 공개 트레일러를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반응을 보고, 어서 여러분께 자세한 내용을 공유하고 싶은 기대감이 커졌죠. 아래에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심층 탐구를 함께하시고, 오랫동안 사랑받은 이 명작의 전통을 이어가기 위한 여정에 대해 MrLlamaSC가 안드레 아브라하미안(블리자드 게임 디자이너), 롭 갈레라니(Vicarious Visions 총괄 디자이너), 크리스 아마랄(블리자드 수석 아티스트)과 나누는 대화를 확인하세요.

저희와 함께 모닥불에 둘러앉아 아래 질문에 대한 패널 진행자와 개발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 정통성 지키기: 개발진은 어떻게 디아블로 II 원작의 추억을 고스란히 보존하면서 비주얼과 오디오를 개선했습니까?
- 파티 맺기: 이제 블리자드 가족의 일원이 된 Vicarious Visions와의 관계가 리마스터 과정에서 더 훌륭한 디아블로 II 경험을 만들어 나가는 데 어떤 도움이 되었나요?
- 고전의 진화: 개발진이 캐릭터와 아이템, 아이콘 등 디아블로 II 내 시각 요소의 수준을 높이고 리모델링하는 과정은 어땠습니까?
- 역사에 대한 존중: 게임의 배경이 되는 여러 부분을 재현하는 과정에서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들이 참고한 정보나 자료가 있었나요?
- 전통 기억하기: 레거시 모드 켜고 끄기(가칭) 기능이란 무엇인가요?
- 같지만 다른: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에 적용될 편의성 개선, 최적화 관련 변경 사항은 무엇입니까?

...그 외에도 많은 내용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