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 처음 써보네요..

엘드,명굴,불사조를 대부분 안정감 때문에 선택하신다고 하는데요.
차라리 안정감을 택한다면 전 수수 오심을 택하겠습니다.
딜을 선택한다면 초승달을 가고요.

일단 세팅을 말씀드리자면.

뚜껑: 다이어뎀
갑옷: 수수께끼
방패: 32패케 이상 스피릿
무기: 오심
장갑: 뱀파장 , 성채용 마수
벨트: 스웹 , 성채용 천둥신
신발: 업 지옥불걸음 
목걸이: 마라
반지: 쌍조던

스몰참은 횃불하고 애니참 레지 으뜸으로 선택하시고 오심이 으뜸이라면 황금레지니까 10퍼이상 파레랑 라레참 하나씩 넣고 다닙니다.

이세팅의 장점은 일단 적처치시 생명력이 뱀파장 척처생 으뜸이라면 한마리당 24까지 피를 채워주기에 피통이 일정량 이하로 떨어지는 경우가 거의 없더라고여,

그리고 수수에 있는 받는 피해의 15% 마나회복으로 인해 마나도 체라를 무한 난사 하지 않는다면 그렇게 딸린다는 생각도 들지 않고여.

딜상으로는 엘드리치 명굴 꼇을때랑 1k 차이 나고요 물론 깍이 -5% 더 빠지기에 약간 차이는 좀더 날겁니다.

그러나 안정성 면에서 생각하자면 수수에서 올려주는 힘이 워낙 많아서 낭비되는 스탯이 거의 없고 스피릿을 끼고 마라를 끼기 때문에 콜투로 인한 피마나뻥도 2스킬만큼 더 올라가기에 피 마나도 엘드 명굴보다 훨씬더 챙길수 있습니다.

성채 갈때 번개돌이들 패케 손실없이 117패케 맞춰서 천둥신 끼고 들이대면서 사냥까지 가능하고요.

스탯 찍는건 워낙 잘들 아실테니 적을 필요는 없을거 같고, 피통이 널널하니까. 전 스탯찍을때 일단 마나중간에 떨어지는거 싫어서 마나 950 맞추고 올피 줬습니다.

5오더 콜투로 함성 외치면 번개피참 하나도 없이. 94 레벨에 피통 2133에 마나 1425 나오네요.

전 차라리 안정성을 택한다면 오심 수수 , 불안정하더라도 딜을 생각 한다면 초승달을 선택하고 싶네요. 고수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