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변역기로 번역된거라 저도잘몰라요 그냥 대충 내용궁금하신거 확인해보세요 

원본 : https://us.forums.blizzard.com/en/d2r/t/diablo-ii-resurrected-122-pc-patch-notes-23-build-67314/74170

게임 플레이

  • 플레이어는 이제 /players 디버그 명령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게임의 옵션 메뉴에서 "게임 난이도 척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제어 설정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인 "Force Move"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지 않고 캐릭터가 특정 위치로 이동하도록 명령할 수 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는 UI에서 기술을 선택하지 않고도 단축키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게임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인 "빠른 시전"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는 "액티브 스킬 바인딩" 표시줄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표준 HUD 위에 표시된 이 추가 막대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캐릭터에 매핑한 기술(최대 16개)을 나타냅니다.

접근성 및 그래픽 개선

게임 플레이

  • PvP에서 캐릭터의 공격이 상대를 놓쳤을 때 표시하는 시각적 표시기가 추가되었습니다("미스 텍스트"를 활성화하려면 옵션 메뉴를 참조하세요).

  • 애완 동물, 소환수 및 용병이 이제 플레이어의 캐릭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플레이어의 위치로 워프됩니다.

  • 플레이어 소환에 대한 경로가 개선되었습니다.

채팅 및 소셜

  • 플레이어는 이제 TAB 키를 사용하여 게임 내 및 로비의 모든 채널을 순환할 수 있습니다.

  • Whispers의 텍스트 색상이 이제 시스템 메시지와 다른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 Battle.net 실명 ID 친구는 이제 게임 내 친구 목록에 실명 ID 이름을 표시합니다.

로비 메뉴

  • 플레이어가 음소거되거나 무시되는 PC 로비 캐릭터를 나타내는 시각적 표시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PC 로비 캐릭터에 캐릭터 레벨과 확장 유형을 표시하는 시각적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제도법

  • NVIDIA DLSS(Deep Learning Super Sampling)가 이제 지원됩니다. 활성화하려면 옵션 메뉴를 참조하십시오.

여러 가지 잡다한

  • 게임이 서버에서 온라인 캐릭터를 검색할 수 없는 경우 적절한 오류 메시지를 추가했습니다.

  • 캐릭터를 삭제해도 더 이상 캐릭터 선택기가 목록의 맨 위로 이동하지 않고 대신 캐릭터 선택기가 다음 순차 문자로 진행됩니다.

버그 수정

예술 | 적들

  • NPC Talic, Korlic, Madawc의 시각 효과가 항상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ell Swarm 적이 올바른 색상으로 변경되기 전에 짧은 시간 동안 스폰될 때 흰색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byss Knight가 동결 또는 독 효과에서 풀 컬러 틴팅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임프 몬스터의 죽음이 몬스터의 색상 변형과 일치하도록 올바르게 착색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mazon의 Valkyrie 스킬이 올바른 색상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윌로위스프의 일부가 올바른 색조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예술 | 세계

  • 폭발하는 소가 폭발하지 않고 다시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지역에서 플레이어가 부분적으로 바닥에 떨어지거나 땅 위에 뜨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밀 개체가 잘못 강조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자산이 화면에 있는 동안 잘못 사라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더 낮은 세부 수준의 일부 자산에 왜곡된 형상이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hrone of Destruction에서 조정된 적색광 강도

  • 다양한 텍스처 문제 및 그래픽 버그 수정

예술 | 선수

  • 텔레포트 시 Dim Vision VFX가 늘어날 수 있는 Necromancer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Inferno 또는 Arctic Blast를 지속적으로 시전할 때 애니메이션이 끊길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충전을 사용한 후에도 다른 플레이어의 화면에 남을 수 있는 암살자의 불사조의 일격 VFX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체에서 오프셋으로 나타나는 Necromancers Fire Golem 죽음 VFX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늑대와 광포한 늑대가 VFX를 소환하여 폴리 스토밍을 일으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디오

  •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옵션 메뉴에서 오디오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에서 R3을 누를 때 벨트 자동 채우기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래식 캐릭터가 있는 게임에서 디아블로가 생성될 때 음성 대사가 무한 반복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거시 모드를 켜고 끌 때 음악이 다시 시작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액트 3에서 일부 퀘스트 아이템을 집어들 때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충돌 및 멈춤 수정

  • 액트 2 용병이 섬망 룬 워드로 변신한 상태에서 잽을 사용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채널 이름 길이를 최대화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해당 채널을 선택하면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온라인 게임 생성에 실패한 후 게임 참여 상태에서 멈추는 드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충돌 수정

게임 플레이

온라인

  • 멀티플레이어 세션에서 한 플레이어가 Hellforge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영혼석을 부수면 해당 플레이어가 인벤토리와 상호 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게임에서 몬스터에 둘러싸여 있을 때 웨이포인트를 선택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Korlic의 Leap Attack으로 온라인 게임에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타운 포털에 입장하면 캐릭터를 다시 타운으로 순간이동하기 전에 다음 지역으로 로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oly Shield를 사용할 때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동기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은닉처에 있거나 아이템 위로 커서를 가져가면 거래 프롬프트가 깜박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게임에서 능력 및 공격 애니메이션의 동기화 개선

  • 다른 플레이어가 게임 세션에 참가하면 다른 플레이어와의 거래가 종료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시체가 부활하기로 선택할 때까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공격과 기술이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항상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능력

  • 드루이드 캐릭터와 적대적인 관계를 맺으면 소환수가 실제 체력의 1/3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대인의 제단에서 염력을 사용하면 고대인이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허리케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레거시 모드에서 길을 가리키면 로딩 화면이 길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추가 발차기를 재생하는 어쌔신의 드래곤 탈론 스킬 애니메이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늑대인간과 늑대인간 형태를 사용할 때 드루이드의 분노 스킬이 던진 만큼의 적중을 제대로 애니메이션화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염동력은 더 이상 대상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시선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투척 무기를 들고 있지 않아도 투척 스킬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 Fire Wall 또는 Blaze 미사일이 중첩되어 피해가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액트 2의 오리피스에서 염력을 사용하여 인터페이스 화면이 화면에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을에 있을 때 다른 플레이어에게 마법 부여를 시전하면 거래가 시작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컨트롤러 버튼에 특정 능력이 매핑되어 있는 경우 성기사 캐릭터가 보관함과 상호 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인벤토리 기능을 수행하는 동안 오라가 잠시 껐다 켤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팔라딘이 차지 스킬을 누르고 있는 동안 마나가 소진되면 러버 밴딩을 시작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활이나 석궁을 사용하는 경우 컨빅션을 장착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드래곤 플라이트 능력을 사용할 때 섀도우 마스터가 순간이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네크로맨서가 부활시킨 몬스터를 소환 해제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제어 장치

  • /nopickup은 이제 PC의 컨트롤러에 대해 제대로 작동합니다.

  • 컨트롤러에서 oskill을 버튼에 바인딩한 다음 일반 스킬을 바인딩하면 잘못된 툴팁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파티원의 죽음으로 인해 다른 플레이어의 컨트롤러가 진동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관함과 인벤토리 간의 빠른 이동 항목이 실패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틱 교체 옵션이 활성화된 경우 토글 "실행" UI에 잘못된 버튼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거래를 수락한 다음 다른 플레이어가 수락하기 전에 시체를 약탈하면 거래가 성공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채널 목록의 양쪽 끝을 지나는 탐색으로 인해 사용자가 채널을 다시 탐색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마법을 부여할 때 UI 버튼을 사용하거나 아이템을 줍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3"을 사용하여 벨트를 자동으로 채우는 데 가끔 실패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퀘스트 패널에서 게임 채팅에 메시지를 입력하면 퀘스트 UI가 제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달리기/걷기 토글의 키 바인딩이 성기사 오라를 방해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킬 바인드 메뉴에서 거래를 시작하면 플레이어가 컨트롤러 기능을 잃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모트 휠이 화면에 있고 거래가 시작된 경우 이모트 휠 인터페이스 화면이 거래 인터페이스 화면과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용병

  • 죽은 용병이 더 이상 마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죽은 용병이 있는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에 참여하면 죽은 용병이 대기 애니메이션에 나타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액트 2 용병이 잘못된 오라를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병이 항상 플레이어와 함께 순간이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적들

  • 기절한 그로테스크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omb Vipers의 Poison Cloud 공격이 부적절하게 물리적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독 구름이 이제 적절한 독 피해를 입힙니다.

  • 일부 Baal의 발사체 및 공격이 세션의 다른 플레이어에 대해 다른 VFX를 표시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데스 로드의 광란 공격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세계

  • 부화한 고치가 재설정되어 부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숨기는 장소

  • 보관함에 들어갈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금을 보관하려고 하면 금이 전혀 보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성능

능력

  • 최적화된 다양한 플레이어 능력

적들

  • 최적화된 다양한 보스 인카운터 및 몬스터

현지화

  • "누가 거기에 가나요?"에 대한 Greiz의 보이스 오버에 대한 오디오 번역을 수정했습니다. 중국어로 게임할 때

  • 중국어로 플레이할 때 액트 1, 퀘스트 5에 대한 Kashya의 음성 번역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언어의 일부 텍스트가 UI 경계와 부적절하게 정렬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어가 아닌 번역에서 화자의 이름에 대한 성별 접두사를 제거했습니다.

  • 특정 언어에서 처음으로 바알을 처치한 후 채팅에서 음성 대사가 번역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일반

  • 온라인 모드에서 플레이어 적대감 툴팁을 클릭하여 표시하기 어려운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제어 장치

  • 생명력 보너스를 제공하는 아이템을 장착 해제하거나 특정 아이템을 드롭할 때 빨간색 화면이 깜박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의 타운 포털에 대한 스킬 아이콘이 빨간색으로 바뀌어야 할 때 빨간색으로 바뀌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허리띠를 장착하고 벨트 슬롯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는 동안 방향 패드를 사용하는 경우 플레이어의 커서가 물약 벨트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사람이 게임에 참가하면 로비의 게임 참가 버튼이 선택 해제되고 로비 목록으로 돌아가는 컨트롤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가 게임 생성 옵션 패널 아래의 버튼으로 이동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동안 바알의 체력 표시줄이 부적절하게 크기가 조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용병

  • 컨트롤러 사용 시 용병 스킬이 잘못된 순서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채팅

  • 채팅 채널 목록이 스크롤 막대를 생성할 만큼 충분히 큰 경우 채널이 남아 있는 경우 플레이어가 채널 목록의 맨 위로 스크롤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채팅 창에서 더 긴 채팅 메시지가 잘릴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연결된 항목을 클릭할 때 게임이 이전에 클릭한 연결된 항목을 잘못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캐스팅을 차단할 때 채팅 창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이름 없이 /whois chat 명령을 사용하면 더 이상 게임 응답이 두 번 표시되지 않습니다.

로비

  • 특정 버튼 강조 표시가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마우스를 놓을 때까지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텍스트를 강조 표시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텍스트 강조 동작의 불일치 해결

오토맵

  • 플레이어가 이동할 때까지 포털에서 새 영역에 들어갈 때 자동 지도에 탐색 영역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빠르게 순간이동할 때 레벨 종료가 미니맵에 항상 로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목록

  • PC에서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Imbue" 및 "Add Sockets" 버튼에서 버튼 강조 표시의 크기가 부적절하게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프론트 엔드

  • 메뉴에서 캐릭터의 파괴할 수 없는 아이템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15자보다 긴 이름으로 채널을 만들려고 할 때 오류 메시지를 추가했습니다.

  • 음악 재생이 멈출 수 있는 크레딧 문제 수정

  • "탈출"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종료 화면이 계속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너무 높은 헬멧을 착용한 경우 플레이어 로비 캐릭터가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새로 생성된 캐릭터가 프론트 엔드로 돌아갈 때 올바르게 선택되거나 정렬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내구도가 남지 않은 무기, 방어구, 방패가 더 이상 프런트 엔드에서 캐릭터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설정

  • 특정 버튼 강조 표시가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DR 보정 화면에서 컨트롤러와 키보드 및 마우스 간에 전환할 때 플레이어가 컨트롤러 입력을 잃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패널 및 HUD

  • 특정 버튼 강조 표시가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티 메뉴의 네크로맨서 클래스 텍스트가 큰 글꼴 모드에서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툴팁이 축소되는 레거시 모드를 전환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유지 메뉴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횡단 기술을 사용하면 이제 경유지 메뉴가 올바르게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