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 리자렉티드 PTR 2.5 — 공포의 영역이 등장

디아블로 II 리자렉티드 PTR 2.5 — 공포의 영역이 등장

9월 15일 업데이트: PTR 2.5 테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콘텐츠 변경이 도입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적자로 표시됩니다. PTR은 9월 20일 02:00(일본 시간)에 종료됩니다.

여러분, 환영합니다!

다음 테스트 기간의 PTR 2.5는 8월 26일 02:00시(일본 시간) 부터 플레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 PTR에서는 시험적으로 도입되는 새로운 구조 「공포의 영역」이 등장해, 커뮤니티로부터의 피드백에 응하는 복수의 버그의 수정이 행해집니다.

영웅 여러분, 지옥의 불길 속에 미래에 대한 예언이 발견되었습니다. 래더 시즌2는 10월 7일(일본 시간)부터 시작됩니다. 래더 시즌 2의 출시 타이밍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개되는 "디아블로 II 리저렉티드"의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악마를 쓰러뜨리고, 대량의 경험치와 전리품을 획득해 랭킹의 상위를 목표로 하는 경쟁이 시작되는 것이 지금부터 기다릴 수 없습니다!


퀘스트 로그

공포의 영역

새로운 독특한 부적 (큰)

새로운 PTR 캐릭터 템플릿

PTR의 초점과 세부 사항

패치 노트

참여 방법


공포의 영역

레벨 99를 목표로 하는 여행은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있어서 영광스러운 체험이며, 큰 절목이 되는 위업이며, 또한 통과 의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바르와 디아블로, 니라타크를 반복적으로 쓰러뜨려 레벨을 올려가는 것 이외의 방법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레벨 99를 목표로 하는 여행을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어, 버라이어티에 넘치고, 무엇보다도 보람있는 것으로 하는 목적으로, 공포의 영역 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만, 「공포의 영역」은 무효로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공포의 영역'이 활성화되면 1시간마다 지옥의 군대가 특정 구역에 공격을 집중하여 그 장소를 공포에 빠뜨립니다. 난이도마다 상한은 있지만, 대상 존 내의 몬스터는 플레이어의 현재 레벨 또는 몬스터의 본래 레벨보다 2 레벨 이상 높아집니다. 획득하는 경험치와 몬스터를 쓰러뜨렸을 때에 드롭하는 전리품은, 이 새로운 레벨에 응한 것이 됩니다. 또, 그 몬스터로부터는 추가의 경험치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별 각 몬스터의 종류에 따른 레벨의 상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 베이스: 레벨 +2, 최대 레벨 45
  • 챔피언: 레벨 +4, 최대 레벨 47
  • 고유: 레벨 +5, 최대 레벨 48

나이트메어

  • 베이스: 레벨 +2, 최대 레벨 71
  • 챔피언: 레벨 +4, 최대 레벨 73
  • 고유: 레벨 +5, 최대 레벨 74

  • 베이스: 레벨 +2, 최대 레벨 96
  • 챔피언: 레벨 +4, 최대 레벨 98
  • 고유: 레벨 +5, 최대 레벨 99

위의 계산의 기초가 되는 베이스의 플레이어 레벨은, 게임 작성자의 것이 됩니다. 호스트가 게임을 빠지면 새로운 플레이어가 베이스로 선택됩니다.

'공포의 영역'이 활성화된 게임에 참여하면 현재 습격을 받고 있는 영역의 정보가 대화 상자에 메시지로 표시됩니다. 새로운 습격 구역이 나타나기 전에 채팅 상자에서 그 사실을 알려줍니다.

또, 이하의 요소에 의해, 습격 에리어에 들어갔을 때에는 그것을 알게 되어 있습니다.

  • 공격하는 몬스터의 이름 옆에 표시되는 고유 아이콘
  • 화면의 텍스트와 메시지
  • 특수 오디오
  • 게임 내 텍스트 및 오토맵

PTR 중에 '공포의 영역'의 습격 대상이 되는 모든 존의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장

피의 황야와 사악한 굴

황량한 평원과 동굴

매장지, 묘소, 영묘

상암의 숲

검은 습지

잊혀진 탑

감옥

대성당과 지하 묘지

구멍 구멍

트리스트람

모모 목장

2장

하수도

바위 투성이의 황무지와 돌 묘소

마른 언덕과 망자의 광장

훨씬 오아시스와 땅벌레의 굴

잃어버린 도시, 뱀의 계곡, 크로우 바이퍼 사원

할렘과 궁전 지하실

깊은 성역

타르 라샤의 무덤

3장

거미 숲과 거미 동굴

플레이어의 밀림과 플레이어의 지하 감옥

크러스트 하층

크라스토 바자르, 거친 사원, 버려진 사원

크러스트 하수도

트래빈칼

증오의 새장

4장

끝의 초원과 절망의 평원

불꽃의 강 / 저주받은 거리

혼돈의 성역

5장

피에 묻은 구릉

극한의 고원

얼음길

결정도와 얼어붙은 강

앨리트 고지

니라타크의 사원, 고민의 술집, 고통의 술집, 보트의 술집

오래된 길과 얼음 구멍

월드 스톤 요새, 파괴 왕좌, 월드 스톤 사이

이하의 존이 새롭게 습격 대상이 됩니다.

  • 1장:구멍
  • 4장: 저주받은 거리

다음 영역이 습격 대상이 아닙니다.

  • 2장: 지충의 둥지와 할렘/궁전 지하실
  • 3장: 크러스트 하층

1장: 검은색 습원 구역이 잘못 습격 대상 목록에 추가되었으므로 삭제했습니다. 이 존이 습격 대상이 된 적은 없습니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 이러한 변화의 주요 요인은 적 몬스터의 밀도입니다. 습격 대상 존은 완전히 클리어 하는 것이 얻어지는 것이 크지만, 존의 밀도가 너무 낮으면 효율이 저하합니다. 하지만 적 몬스터 밀도를 조정하면 근접 무기 빌드에 영향이 있기 때문에 몬스터 밀도가 낮은 존을 삭제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지충의 쓰레기 구멍과 할렘/궁전 지하실을 제거하여 근거리 전투가 요구되는 문이 있는 구역에서의 플레이 어빌리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이 달린 존은 항상 약간의 문제가 있었지만, 존 자체를 변경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오리지날의 플레이 감각의 유지를 우선한 판단이 되었습니다. 대신 두 개의 새로운 구역을 추가하여 습격이 발생했을 때 예상되는 분량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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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약체화」의 부적

난이도 헬에서는 많은 몬스터가 특정 데미지 속성에 대한 내성을 획득합니다. 내성이 100%가 되면 몬스터는 특정 데미지 속성에 완전한 내성을 갖게 됩니다. 몬스터의 완전한 내성을 저하시키는 방법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디아블로 II 리저렉티드」에서는, 모든 존에 걸쳐 레벨 올리거나 아이템 수집이 가능한 빌드는 매우 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의 습격 대상 존에서는 일부 빌드가 충분한 이점을 얻을 수없는 사태가 발생하고 있어, 생각했듯이 경험치를 얻을 수 없고, 무엇보다 존에서의 즐거움이 없어져 버린다 있습니다.

그래서 클래스 빌드의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6개의 독특한 부적(Unique Grand Charm) 을 새롭게 추가하고 그 부적이 소지품 내에 있는 경우는 특정 몬스터의 속성 내성 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약화(Sunder) 라는 새로운 키워드가 등장합니다. 이 키워드는 몬스터가 특정 데미지 속성에 대한 완전한 내성을 가지고 있었을 경우, 초기의 내성의 비율에 관계없이, 그 내성을 95%로 저하시켜, 완전한 내성을 무효화해, 그 속성의 데미지 을 주도록 하는 것입니다. 약화는 다른 내성 저하 효과 가 계산되기 전에 적용되며 플레이어 이외의 유닛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 이 새로운 부적은 희귀, 독특한, 챔피언 난이도의 습격 대상 영역의 몬스터에서만 드롭합니다. 다만, 이 새로운 독특한 부적(대)에는 하나만 단점이 있습니다. 이들은 몬스터의 내성을 저하시키지만, 같은 속성의 플레이어 자신의 내성도 저하시키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그 속성으로부터 받는 데미지도 증가합니다. PTR 기간 중에는 약화의 부적은 몬스터에게서는 드롭되지 않으며, 이 블로그의 후반에 기재된 PTR 캐릭터 템플릿을 통해서만 테스트 가능합니다.

검은 균열

  • 적의 마법 무효를 약화
  • 마법 내성 –50%

골식

  • 적의 물리 무효를 약화
  • 받는 물리 피해가 25% 상승

감미로운 동기

  • 적의 냉기 무효를 약화
  • 냉기 내성 –75%

천외의 균열

  • 적의 번개 무효를 약화
  • 번개 저항 –75%

입는 불꽃

  • 적의 화염 무효를 약화
  • 화염 내성 –75%

썩은 흉터

  • 적의 독 무효를 약화
  • 독물 내성 –75%

* PTR 기간 중에는 테스트 결과 및 플레이어의 피드백에 따라 '공포의 영역' 과 독특한 부적(대) 사양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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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PTR 캐릭터 템플릿

오늘 9월 15일부터 PTR 기간 중에 작성된 모든 캐릭터가 삭제되어 13종류의 레벨 85 캐릭터 템플릿으로 대체됩니다. PTR 기간 중에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 템플릿에는 새로운 약화의 부적이 하나 장착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그 구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캐릭터 템플릿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빙격 화살 아마조네스 - 냉기 내성 약화
  • 화염 화살 아마조네스 - 화염 내성 약화
  • 번개 소서리스 - 뇌격 내성 약화
  • 화염 소서리스 - 화염 내성 약화
  • 냉기 소서리스 - 냉기 내성 약화
  • 화염 발톱 드루이드 - 화염 내성 약화
  • 화염 드루이드 - 화염 내성 약화
  • 해머딘(축복의 추궁 팔라딘) - 마력 내성 약화
  • 독 네크로맨서 - 독 내성 약화
  • 프렌지 바바리안 - 물리 내성 약화
  • 플레이그 자벨린 아마조네스 - 독 내성 약화
  • 거룩한 불꽃 팔라딘 - 화염 내성 약화
  • 테슬라딘(성스러운 번개 팔라딘) - 뇌격 내성 약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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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R의 초점과 세부 사항

콘텐츠를 충분히 시험할 수 있도록 테스트는 다양한 수준의 인기 빌드 캐릭터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이 PTR이 진행되는 동안 플레이어의 피드백에 따라 유지 보수 및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거나 업데이트될 수 있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이 PTR 기간 동안 '공포의 영역'에 대한 변경 및 기타 게임 플레이 내용은 확정되지 않습니다. '공포의 영역'은 '디아블로 II 리저렉티드'를 더욱 즐겁게 하기 위한 새로운 시험적 요소로서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공포의 영역」이 최고의 체험이 되도록, 여러분의 협력이 필요하므로, 꼭 피드백을 보내 주세요.

"디아블로 II 리저렉티드"의 메인 메뉴 화면에서 게임 내 설문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거기에서 "공포의 영역"에 대한 피드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 PTR 피드백 포럼 에도 의견·감상을 보내 주실 수 있습니다. 버그가 발견되면 PTR 버그 보고서 포럼 에서 신고하십시오.

게임 플레이/조작성

  • 용병 확인 화면에 이전 용병이 아직 아이템을 장비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한 경고 텍스트를 추가했습니다.
  • 팔라딘의 '장기의 가호' 아우라의 데미지 값이 캐릭터 메뉴에 표시됩니다.
  • 네크로맨서가 핑거 메이지(Finger Mage)를 소생했을 때, 원래의 스타츠에 올바르게 리셋되게 되었습니다.
  • Ping 값이 높을 때 캐스트 딜레이의 동기화가 어긋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몬스터의 고유화 요소가 다른 고유화 요소의 트리거로 발동하고 있던 버그를 수정. 예를 들어, 번개와 불꽃의 인챈트를 모두 받은 몬스터가 히트 리커버리에 들어갔을 때(예: 「워크라이」로 반복히트되는 등), 매회 폭발을 일으키고 있었습니다.
  • 지상 아이템 이름이 잘못 깜박이고 주변을 이동할 때 움직이던 드물게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와 몬스터가 외형에는 닫힌 문을 걸어서 빠져나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룬 워드에 대해, 그것이 생성된 동일한 게임 세션 동안 수리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에서 만든 캐릭터를 가정용 게임기로 불러올 때 텍스처와 라이팅 문제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하나의 스킬을 여러 개의 키(예: Ctrl+X, Alt+X)에 할당하면 첫 번째 키에 할당한 작업이 할당되지 않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표시 설정을 전환했을 때 게임 이름과 비밀번호가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아 게임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업데이트 시 상태, 스킬, 퀘스트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 이름이 캐릭터 목록에 빨간색 텍스트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거시 그래픽 도박 새로 고침 아이콘에 그래픽 아티팩트가 포함되어 손상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발톱 무기를 한 손에 장착했을 때와 양손에 장비했을 때의 공격 속도가 일관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레거시 글래식 캐릭터 작성 화면에서 이전 캐릭터와 연관된 플래그(래더, 하드코어, 클래식)가 새로 만든 캐릭터에도 인계받고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상인 화면의 '구매' 버튼의 legend 요소가 첫 번째 무기 탭에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우버 디아블로와의 전투에서 특정 비주얼 이펙트가 그래픽 손상을 일으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언 골렘이 얼 때 자신의 작성에 사용된 아이템에 의해 부여된 기운이 잃어버릴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선택한 게임 설정이 이제 로비 게임을 만들 때와 필터링할 때 재설정되지 않고 저장됩니다.
  • 이전 게임에서 만든 아이언 골렘이 플레이어 아래로 텔레포트하지 않고 소멸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거래 중에 무기 교체를 하면 게임이 정지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세트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 비주얼 이펙트의 온 오프가 바뀌는 경우가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엔바이로먼트 스크린 스페이스 비주얼 이펙트가 재생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지품 업데이트 시 스킬의 충전에 의해 소환된 아이언 골렘(예: 메탈 그리드에 의한 소환)이 소멸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킬의 차지로 작성된 아이언 골렘이 게임간에 보존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가정용 게임기/컨트롤러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에 대해 소지품 업데이트 시 라이프 감소를 나타내는 빨간색 깜박임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정용 게임기나 컨트롤러에서 플레이한 경우, 홀라드림의 큐브 내에 아이템이 존재했을 때 퀵 드롭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벨트에 자동 할당을 했을 때 같은 종류의 아이템을 그룹으로 나눌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동안 벨트의 추가 슬롯에서 아이템을 빠르게 움직일 때 발생했던 다양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장비 아이템으로 사용조건이 충족된 아이템을 퀵 장비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용조건을 경감된 아이템을 용병에 장비했을 때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다고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나의 소비와 생성이 짧은 프레임내에서 행해졌을 때에, 마나치의 동기화가 어긋나고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퀵캐스트로 이전 스킬이 잘못된 마우스 버튼으로 복원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5장에서 양손에 무기를 가진 용병이 1회가 아니라 제대로 2회 공격 애니메이션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 3종류의 게스트 미니언에 대응하는 수사이드 미니언(Suicide Minion) 버전이 존재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게스트 미니언은 비주얼상 해골로 변신하지 않고, 니라타크나 오버시아에 채찍질되었을 때에 계속적으로 폭발 데미지를 축적하는 일도 없어졌습니다.
  • 컨트롤러 또는 마우스 및 키보드에서 '천계의 주먹'이 왼쪽 클릭에 할당된 경우 의도하지 않게 사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소지품 업데이트 시 아이템의 '일정 확률로 발동'하는 스킬로 소환된 애완동물이 소멸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킬의 충전으로 소환된 레이븐이 몇 초 후에 소멸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네크로맨서
    • 라이프 흡수의 난이도 페널티가 브래드 골렘의 공격에 적용되게 되었습니다.
    • 브래드 골렘이 PvP 상대로부터 라이프를 제대로 빼앗지 못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현지화

  • 플레이어의 "his / her"를 성별 중립 "their"를 사용하도록 성별 대명사의 텍스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오프라인 게임에서받는 온라인 우버 디아블로의 메시지에 관관 단어를 추가했습니다.
  • 자동지도 툴팁에 번역을 추가했습니다.
  • 폴란드어, 멕시코 스페인어, 포르투갈어의 최대 골드 게임 내 텍스트가 UI 테두리에서 튀어나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러시아어와 폴란드어로 장비한 다양한 스킬의 명칭이 UI의 틀에서 튀어나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PC에서 대형 폰트 옵션을 이용해 컨트롤러에서 플레이한 경우, 퀘스트 로그, 웨이포인트, 플레이어의 보관함의 UI의 불필요한 탭 사이의 스페이스가 삭제되게 되었습니다.
  • 일본어 날짜 표기를 연/월/일 형식으로 표시되도록 변경했습니다.
  • 빠른 장비 및 장비 해제에 대한 용병 툴팁의 일본어 번역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PC별 수정

  • 영구적으로 거부하지 않기 위해 친구 거부 취소 및 실행 취소 작업을 추가했습니다.
  • 채팅 명령 "/friends list"에서 256자 이상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Print Screen 키에 대한 키 할당을 삭제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레거시 그래픽을 활성화하고 사망 후 채팅을 열면 모든 작업이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채팅의 링크된 항목이 한 줄을 초과하면 항목을 선택하거나 표시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로비에 들어가 게임에 들어간 후 로비로 돌아왔을 때 난이도 선택이 비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채팅 명령의 자동 서제스트에서 스크롤 막대와 버튼을 삭제했습니다.
  • 스킬을 할당하고 스킬 할당에서 키를 삭제할 때 할당되지 않은 스킬이 키 할당 없이 표시되는 상태를 유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로비의 사다리 탭에서 사다리 시즌, 사다리 유형, 클래스 드롭다운 스크롤을 개선했습니다.
  • 툴팁의 '게임 이름과 비밀번호 표시'를 '게임 이름 표시'로 수정했습니다.
  • 로비의 대기 시간 표시기의 시각이 중심에서 벗어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비에서 컨트롤러 모드를 시작하면 대기 시간 표시기의 시각이 사라졌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 조건을 충족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스킬을 항상 왼쪽 또는 오른쪽 슬롯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왼손 슬롯이 비어 있어도 반지가 항상 오른손 슬롯에 퀵 장비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우스 & 키보드로 아이템을 캐릭터나 용병으로부터 퀵 장비, 퀵 장비 해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아이템을 용병의 인물로 드래그해도 현재 장비 중인 아이템과 바뀌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텍스트 음성 변환은 선택한 음성 언어(Battle.net 런처에서 설정)에 대응하는 Winodows에 설치된 Voice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 채널에 관계없이 텍스트 음성 변환 옵션이 모든 채팅 명령을 읽을 수 있습니다.
  • 텍스트 음성 변환 옵션이 항목의 링크를 읽을 때 다양한 숫자나 문자를 포함하지 않고 항목의 텍스트만 읽을 수 있습니다.

안정성

  • PC판의 로비 내에서 클라이언트의 윈도우의 사이즈를 변경하면 크래쉬 하고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의 경험을 보다 원활하게 하기 위해 게임 참여 및 게임 생성 백엔드 요청을 개선했습니다.
  • 다양한 게임의 안정성이 개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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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방법

퍼블릭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양호한 상태(동결 또는 밴이 없는 상태)의 Battle.net 계정에 "디아블로 II 예약" 라이센스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아직 하지 않은 경우 데스크톱 버전 Battle.net App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합니다.

  • 1단계: 데스크톱 버전 Battle.net 앱을 다시 시작합니다.

  • 2단계: 왼쪽 메뉴의 디아블로 II 예약 탭으로 이동합니다.

  • 3단계: '디아블로 II 리저렉티드' 화면의 '플레이' 버튼 바로 위에 드롭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이 드롭다운 메뉴에서 PTR: 디아블로 II 예약을 선택합니다.

  • 4단계: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아직 PTR 계정이 없는 경우 PTR 계정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PTR은 모든 대응 언어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지역의 계정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PTR 설치 및 시작에 대한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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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디아블로 II 리자렉티드」로 오랜 세월에 걸쳐 악마 토벌을 즐겨 주세요!

디아블로 II 리자렉티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공식 Twitter의 @Diablo 를 팔로우하여 실시간으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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