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어떤 유저 노매너로 신고했는데,  오늘 pkama  방에서 이상한 논리 가지고 
저를 보고 " 저거 "라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계속 사람들 선동해서 저에게 선피 걸라고 비매너 행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니똥코코볼=입구병사=ij 는 어제 쓴 노매너 게시판 글에서 욕은 안된다고 말했는데, 제가 pkama 방에 들어오자마자
"저거"라 말하며 마치 물건처럼 말했습니다.
어제 저와의 의견 교류가 있었지만, 여전히 상대방에 대한 존중이 없으며 상대방을 모욕주기에만 집착하고 있습니다.

이 유저 신고합니다. 노매너/인격모욕으로요.

그리고 이 사람이 주장하는 "저 또한 찹쌀이에게 선피했다"란 주장 여기서 다루지 않고 그 전에 신고한 글에 있습니다.

여기서 신고한 초점은 제가 아마 피케이방 들어오자마자 입구병사=니똥코코볼이 저를 "저거"라 표현했기 때문에 노매너, 인격모욕으로 신고합니다. 그리고 계속 유저들은 선동해서 선피 걸라고 하고 있습니다.
자기 주장에 다르다고 마치 물건처럼 말하는 사람 인격 참 그런거 같습니다.

니똥코코볼이 제 글에 댓글을 단 거 같은데, 이 사람 주장이 저 또한 비매너라고 말하는데, 그에 대한 주장은 "참이슬=찹쌀이" 비매너 신고란에 가시면 읽어볼 수 있습니다. 전 니똥코코볼을 차단해서 그 사람이 쓴 댓글을 읽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어제 신고 게시판 "니똥코코볼"에게 신고한 글 찾아봤는데, 이분에 대한 평가가 아주 안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이 제 댓글 다실 때, 인격적 모욕이나 아니면 얼굴이 찌푸려지는 댓글 달시 차단 또는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