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저의 실험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직도 클러 마스터리 어레는 분노의 칼날에 적용되지 않고 있다" 입니다.

항상 패치 후나 가끔 생각날때 가볍게 실험을 하곤 하는데

실험조건은,

헬 액1 앞마당 일반 좀비 기준(유닉몹x)으로

상점용 번개피해나 화염피해(잘 적중하는지 확인용이) 클러를 하나 구입해서 

빚맞힘표시(몹에x자표시) 나도록 게임 설정 후 클러마스터리 스킬을 마스터하고 
스텟창 기준 좀비 평균명중률을 95%맞춥니다.
(※이때, 클마 적용을 못받는 일반상점무기 착용시 스텟창기준, 좀비 74%명중률 나옴)

결론은, 한방씩 한방씩 좀비에게 분칼을 날려 100회 날렸는데, 77회 적중했습니다. (77%명중률) 
(연속으로 난사하지 않고 한방씩 천천히 쏠때마다 제가 일일이 카운팅 다했습니다.)

클마가 올려준 어레를 기준으로 평균명중률을 95%맞췄는데도 77%명중이 나온다는건 현재 적용이 안되고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번외로, 너무 표본이 적어서 확률이 제대로 반영이 안될수도 있다는 생각에 

위 템상태는 그대로 유지하고 무기만 풀스옵(렙당어레)달린 상점용 한손칼로 바꾼 다음 
스텟창 기준 좀비 평균명중률을 95% 맞추고 분칼을 100회 날렸는데, 96회 적중했습니다. (95%명중률에 수렴)
이는, 클마로 올린 어레말고 다른 수단으로 올린 어레에는 분칼 어레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실험이 잘못된게 있다면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직접해보시면 확실하게 체감되실겁니다~!
혹시나, 패치후나 종종 또 실험해보다가 적용되는 시점이 온다면 또 글을 올리던가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