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히
2021-10-20 13:08
조회: 16,011
추천: 10
첨부파일 layouts.zip [5Kb]
[모딩 팁] 아이템배경,몬스터 이름 가독성 올리기- RGBA 혹은 RGB+transparency 에 대한 이해 R,G,B 각 Red,Green,Blue색상값을 의미 0~255 값 (혹은 0.0~1.0 체계) A = alpha = transparency 는 투명도를 의미, 0.0에가까울수록 투명 1.0에 가까울수록 불투명(혹은 0~255 체계) _profilehd.json (◀원본, 수정본▶) "backgroundColor" 소지품창에서 커서 댔을때의 배경 색 "inGameBackgroundColor" 아이템이 바닥에 있을때의 배경 색 "inGameShowItemsSelectedBackgroundColor" 커서를 댔을때의 배경 색 적용 전, 후 hudmonsterhealthhd.json (◀원본, 수정본▶) 경로 /data/global/ui/layouts/_profilehd.json /data/global/ui/layouts/hudmonsterhealthhd.json
EXP
2,689
(44%)
/ 2,801
선히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