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도 한번 올렸는데 의식용 칼(독침 단검, 수확도)만 있어 울분도 추가했습니다.

표가 위 아래로 좀 깁니다.



독침 단검, 수확도 (의식용 칼) 기본 공속 1.4





각각의 숫자%들은 현재 자신의 무기 공속(0/5/6/7)에 따라 해당 프레임(f)에 도달하기 위한 '무기 제외' 나머지 공속 옵션 수치들의 총 합입니다.
(정복자 공속 + 아이템 공속 + 스킬 공속 + 요술사 등)

예를 들어 현재 무기 공속이 7%이고, 무기를 제외한 다른 아이템 공속을 모두 더해
정복자(10) + 장갑(7) + 한밤(7) + 반지2(14) + 요술사(3) = 41% ...이라고 하면,

38.28% (28프레임)은 넘지만, 43.40% (27프레임)에는 미치지 못하므로 결과적으로 28프레임이 됩니다.

무기를 제외한 다른 공속 옵션이 하나도 없다면 (정복자 공속도 없을 때) = 최저 공속 (노란색 표기)


울분 카나이시 광분 5중첩 (15% * 5) = 75% 증가이므로,
위와 같은 상황 (무기 7%, 나머지 41%)에 광분 5중첩 = 41 + 75 = 116% (18프레임)





울려퍼지는 분노 (한손 철퇴) 기본 공속 1.2
울분은 피해/공속이 고정 옵션이므로 공속 0%는 없음





공속 프레임 계산 방식은 위와 동일합니다.

한손 철퇴는 의식용 칼 보다 기본 공속이 떨어지므로,
위의 예시와 같은 상황 (무기 7%, 나머지 41%)에서 33프레임 (의식용 칼은 28프레임)

광분 5중첩시 116% = 21프레임 (의식용 칼은 18프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