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좀 공개해달라는분들 계셔서 특성이랑 그동안 실험한 동영상 모아서 올려봅니다.

일단 주딜이나 룬은 사진으로 보시면 대충 아실겁니다.

초월적존재를 쓰는이유는 10초의 풀딜을 넣을려면 마나가 많이 부족해서 찍은 특성입니다

그리고 딜량을 위해 유리대포 투자도 필수죠.

마지막으로 가장중요한 극대화반응 이게바로 스킬쿨을 리셋해주는 가장좋은 스킬입니다.

주딜은 비전격류 증식입니다.이게 주문력만보고 쓰레기라고 판단하시는분들 계신데 캐스팅이 굉장히 빠릅니다 첫발만 1초나가고 그후부터는 난사형식입니다. 주문력 2만기준으로 10초에 30~50만에 딜량을 뽑아줍니다.그리고 증식효과는 마지막 몬스터가 죽으면서 비전격류가 발사되는데 이게 막타만 들어가는게 아니라는겁니다.버그인지 서버랙인지 모르지만 제동영상보면 5~10만씩 발동되네요 아마 주문력 3만정도에 극대 피해 200%가 가능하다면 방당 20~30만이 가능합니다.그리고 로또성으로 50~100만도 가능할겁니다.2~5마리가 죽으면서 한명에 챔피온몹에게 꼽힌다면 그정도에 딜이가능.이건 나중에파밍하면 다시 테스트 해보겟습니다.

그리고 맹독히드라 이건 다들아시는 최강스킬 설명안하겠습니다.

그리고 서릿발역시 무빙없이 닥딜하기위해 필수죠 네임드에서도 통하니까 최고의 기술입니다.극대화반응을 이용 무한사용이 가능합니다.

마력힘의 옷은 필수입니다.다이아스킨에 효율을 최고로 끌어올려줍니다.피통이 8천이하로 떨어진다면 왠만한챔피온몹은 닥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법무기 맹독 이건아시겠지만 극대효과를 받습니다.그리고 극대화 반응에도 영향을 주고요.이스킬을 같이써줘야 극대화반응에 효율을 최고로 끌어올릴수 있습니다.

제가사용하는 특성은 아무래도 솔플에 최적화 한스킬들입니다.정말 편하게 사냥가능하고여 하지만 보스몹이나 다른중간보스급에도 충분후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다이아스킨을 5초이내로 계속쓸수있다는건 그만큼 급사를 줄여주니까요.그동안 정리한 영상으로 효율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건제가 크리셋팅완성하기전 테스트입니다.


그리고이건 어느정도 윤곽이 보이는셋팅 크리율 28%입니다.하지만 극대화가 아직많이낮고 극대 피해증가도 많이 부족하네요.


그리고이건챔피온몹에 적용한 테스트입니다.3마리 단일딜이지만 리셋잘되네요.피통이 제가 너무높아서 다이아효율이 떨어집니다.나중에 피통줄이면 무빙없이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이테스트는 일반적인 몰이가 아니라도 충분히 효율을 모여줄수있다는 영상입니다.좀약한놈이 걸려서 찍어봤습니다.대부분은 히드라로 녹입니다.지뢰를 같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게임이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국민특성도 없고 좋아하는기술도 틀리지만 지옥불에서 힘들게 사냥하시는분들 보시고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아직연구는 끝나지않았고 좋은정보 있으면 공유했으면 합니다.
제딜에 핵심은 다른분이 올리셨죠 전기인간으로 스킬쿨을 계속 리셋하는 방식 하지만 이건 딜이상당히 낮습니다.하지만 스킬쿨은 100%로 리셋해주죠.
하지만 비전격류를 이용하면 스킬리셋은 조금 불리하지만 그이상의 딜을 뽑아줍니다.사실상 5마리이상이면 비전격류도 100%리셋이라 보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