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조사해봤는데, 결과가 뻔하게 나오네요.
간단한 결과라 사진 없이 글로만 적습니다.
<정리>만 보셔도 됩니다.


<실험 방법>
532% 스킬의 실제 데미지,
800% 스킬의 실제 데미지를 측정하여 실데미지가 정확히 %만큼 비례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532% : 7902/ 800% : 11882

이것을 기준으로 똥개 데미지를 확인하여 역으로 %를 구해보았습니다.
(데미지가 항상 똑같이 나오는 템을 착용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똥개는 데미지 폭이 있어서 대충 평균뎀지를 봤습니다.)


<정리>
3마리 :  6,000 - 404%
4마리 :  7,500 - 505%
5마리 :  9,000 - 606%
6마리 : 10,666 - 718%

대충 눈대중으로 본 평균데미지임에도 불구하고 숫자가 뻔하게 증가해서 대충 어느정도인지 보이시죠?


불타는들개도 해보았습니다. 
스킬 툴팁에는 1초당 20%라고 되어있지만, 버그인지 1초당 11.5% 였습니다. 
3마리 : 150%
4마리 : 195%
5마리 : 240%
6마리 : 287%


<보너스>
제람 소환수 데미지증가 100%
깊은 밤의 향연 데미지증가 50%

이 둘은 서로 합연산일까요? 1+ (100/100 + 50/100) = 2.5배
곱연산 일까요?  2 x 1.5 = 3배

답은 곱연산으로 3배 입니다.

추가> 그렇다면, 추가피해(ex. 피라냐, 편집증, 팔씨름 등)와는 합연산일까요? 곱연산일까요?
         답은 '곱연산' 입니다. [제람], [깊은밤의향연]은 완벽히 개별그룹으로 각각 곱해집니다.

추가> 제람의 소환수 공격력 증가는 속성피해와 합연산 입니다. 
         즉, 위에 것과 정리하면 (속성피해 + 제람) x (깊은밤의향연) 이렇게 됩니당.

추가> 좀비들개 초당공속은 1.05 이며, 테오를 착용하면 정확하게 %만큼 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