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14
조회: 92
추천: 0
악마술사 재미없나요?옵치콜라보 리퍼가 악술이라고해서... 악술해볼까하는데 평이 엄청 갈리네요; ㅋ재미있다면 어떤빌드가재밌나여?
EXP
22,545
(17%)
/ 24,201
|
캬캬야르